세계적으로 승리한 사람은 역사상에 문선생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세계적으로 승리한 사람은 역사상에 문선생밖에 없어

선생님은 세계적으로 승리한 이상권을 다시 고향인 한국 땅에 돌아와서 심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이상적인 가정의 기준이 서지 않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를 파견함과 동시에 가정완성 운동을 대표해서 여성해방을 선포한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한국의 모든 여자들을 결속시키는 것은 처음이라구요. 그리고 가정의 승리 기준을 각국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선생님의 최후의 전법입니다.

인류의 첫부모가 타락해서 거짓부모가 되었기 때문에 세계가 사탄의 기반이 되어 버린 것입니다. 이것을 전부 다 반대로 돌려서 완벽한 기반으로 닦지 않으면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공산주의 소화(消化) 운동과 민주주의 소화 운동이 필요하다구요. 그리고 예수님과 같이 십자가에 달렸던 오른쪽 강도와 왼쪽 강도, 그 앞에 있었던 바라바를 수습해야 합니다. 바라바는 예수님의 은혜를 입은 대표인데, 예수님의 대표적인 기반을 전부 다 공격하는 거예요.

그것까지도 전부 다 소화하지 않으면 안 돼요. 우익을 소화하고, 공산주의를 소화하고, 바라바권까지 소화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바라바권은 국가의 주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종교적으로는 어떻게 수습할 수가 없어요. 그렇지만 하늘편을 반대하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바라바권도 수습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이런 가운데 4월 10일에 바라바권의 8개 국 대표들을 데리고 와서 축복을 해 주었다는 것은 위대한 사건입니다. 이것을 일반 사람들은 모를 것입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일본이 원수지요? 일본과 미국도 원수고, 미국과 독일도 원수입니다. 프랑스와 이태리 등이 전부 다 선생님을 배척하고 원수권에 섰는데, 그 원수들이 선생님에 의해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후의 승리 기준을 복귀시키는 사명이 선생님에게 있기 때문에 미국이 가야 할 길, 기독교가 가야 할 길, 공산당이 가야 할 길을 선생님이 수습해 주는 거예요. 최후에는 유물사관을 대표한 거짓 재림주인 김일성까지 참부모가 소화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까지 전부 다 소화해 가는 지금의 견지에 있어서는 고향에 돌아가서 가정을 되돌아보는 거예요. 이러한 현시점을 확실히 알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인류의 가정 뒤에는 종족의 벽이 있지요? 종족의 벽, 더 높은 민족의 벽, 더 높은 국가의 벽, 더 높은 세계의 벽, 더 높은 천주의 벽 등 하나님과 통하는 데 반대의 자리에 있던 그 모든 것들이 참부모에 의해서 전부 다 무너졌습니다. 벽이 전부 다 없어진 것입니다. (박수)

이렇게 세계적으로 승리한 사람은 역사상에 있어서 문선생밖에 없어요. 섭리적으로 승리한 사람은 문선생뿐입니다. (박수) 새로운 사랑의 혈통을 연결해서 승리적인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고속도로를 닦은 사람은 문선생 이외에는 없습니다. 아무리 나라가 없다고 하더라도 선생님을 중심삼고는 하나의 나라가 편성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가는 길은 하나님에게로 통하는 것입니다. (박수)

세속적인 정치와 종교에 얽힌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들고 세계평화연합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을 만들기 위해서 혼자서 얼마나 고생을 했는지 모른다구요. 그렇지만 시간이 없기 때문에 그런 것은 구체적으로 얘기할 수 없습니다.

오늘 이렇게 131개 국을 대표한 3만쌍의 커플들이 모여서 행사를 치르는 이 시간은 승리의 초석을 놓는 순간입니다. 결론은 선생님의 말씀을 통해서 현재 처해 있는 자신의 위치, 섭리적인 관점에 있어서 자신의 입장, 그리고 앞으로 가지 않으면 안 될 자신의 삶의 방향을 확실히 알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나라가 없습니다.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중국, 소련도 하나님이 세운 나라가 아니예요. 하나님의 나라는 없어요. 지금부터 하나님의 가정을 찾아서 하나님의 종족, 하나님의 민족, 하나님의 국가를 편성하지 않으면 안 되는 숙명적인 사명이 우리에게 있다는 것을 잊어버리면 안 되는 것입니다.

한반도의 통일은 선생님에 의해서, 통일교회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아시아 문명권이 도래한다고 학자들은 주장하고 있지만, 그 기준은 선생님에 의해서 세워질 것입니다. (박수) 알겠어요? 역사적인 자기의 입장을 분명히 알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