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통일당은 남북통일 준비당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통일당은 남북통일 준비당

이번에 초당적으로 나가는 거예요. '너희들! 당수 해먹고, 대통령이 되고 싶은 사람은 나를 잡아라!' 나를 타라 이거예요. 지금 선포할 거예요. 세계평화통일당(世界平和統一堂)을 만들어 가지고, 교육을 받으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 당은 '집 당(堂)' 자입니다.

내가 주장하는 것이 그거예요. 남북을 통일할 수 있는 하나의 정당을 준비하지 않으면 망하는 것입니다. 김일성이 단일 당으로 2천만을 품고 나온다면 어떡할 테예요? 4당이 어떡할 테예요? 싸우면 지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이북을 알고 하나님의 뜻을 알기 때문에 이 준비를 하는 거라구요. 이제는 내놓고 선포해야 됩니다.

김영삼이 대통령을 하려면 나한테 업혀라 이거예요. 나, 그런 조직을 가지고 있어요. 정주영도 해먹고 싶으면 내 말을 들으라 이거예요. 내가 대통령을 하겠다는 것이 아닙니다. 내 이름으로 올바른 대통령으로 만들어 주려고 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7년 전부터 지금까지 통반격파를 중심삼고 그 놀음을 해 나왔던 거예요. 여기에 수백만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금 자기들 당 이상의 세력 기반을 내가 가지고 있습니다.

요전에 안기부에서 하는 말이, '김영삼은 열여덟 개의 단체를 만들었는데, 문총재는 서른두 개의 단체를 만들었기 때문에 문총재가 간판을 붙이면 김영삼이 곤란한데…. 문총재는 그런 생각 없느냐? '고 타진하러 왔더라구요. 그때 당을 만들 생각은 없다고 했습니다. 당을 만들었으면 벌써 수십 년 전에 당수를 해먹고 대통령도 다 했을 거라구요. 그렇지만 행차 후에 나발을 부는 것은 싫다구요.

내가 지금 서 있는 곳은 세계 대통령의 자리입니다. 내가 수상들을 거느리고 다니는 사람 아니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 학자들을 거느리고 다니는 사람입니다. 총장이나 하려고 수군대는 사람이 아닙니다. 내가 총장을 만들고 있다구요, 지금. 브리지포트 대학도 만들고 말이에요. 여기, 윤 박사도 총장으로 만들었잖아요? 윤 박사, 자격 있나? 「없습니다. 」 내가 세워 놓으니 무엇이든 하고 있지만, 선생님 앞에서는 자격이 없는 것입니다.

앞으로 남북을 통일할 수 있는 준비당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네 사람이 전부 다 나하고 합하게 되면 남북통일은 3년 이내에 해치울 수 있다는 거예요. 내가 한다 이거예요. 어떻게? 내가 미국을 동원하고, 중국을 동원하고, 소련을 동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구요. 여성 당을 중심삼아 가지고 해 나가려고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