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제 선거는 통일 방안의 열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7권 PDF전문보기

추첨제 선거는 통일 방안의 열쇠

이것이 어디에서 출발했느냐? 통일사상과 두익사상으로부터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때는 통일교회의 원리와 사상을 몰라 가지고는 안 된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어디에서든 공적인 당을 만든다고 할 때는 국민을 공적인 입장에서 모아 가지고 교육할 수 있는 판도가 벌어진다구요. 40일 교육만 하면 세계 50억 인류가 90퍼센트는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문총재를 지지하는 학자나 모든 유명 인사들이 나를 연구하고 있어요. 세계에서 나를 모르는 사람들은 없다구요. 그렇게 유명해졌습니다. 나쁜 사람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제일 좋은 사람이라고 판단하는 시대가 돌아왔다구요. 그분이 메시아요, 그분이 구세주요, 그분이 참부모요, 그분이 재림주라는 것을 알게 될 거라구요. 그런 분이라면 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왔기 때문에 구하는 데는 먼저 가정을 구해야 되고, 나라도 구해야 된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굉장한 문제라구요. 알겠어요? 「예. 」 모르는 사람들은 이러고 앉아서 '저 문총재의 말은 믿을 수 없어. 망살이 뻗쳤구만!' 할 수 있습니다.

너무나 이상적이기 때문에 망살이 뻗쳤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모르기 때문에 그렇다구요. 이런 선거를 한다고 할 때는…. 학교교육을 하는 데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정교육, 집안에서부터 왜 참된 교육을 해야 되느냐 이거예요. 왜 어머니 아버지를 사랑해야 하고, 형제끼리 사랑해야 되느냐?

여기에 선출될 수 있는 표본적인 인물이 되려면 전부가 제1은 이렇게 해야 되고, 그다음에는 이렇게 해야 한다는 기준이 있어야 합니다.

가정에서 부모 앞에 효도하고, 형제끼리 우애하고, 부부끼리 사랑하고….

이럴 수 있는 생활에서부터 모든 표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을 모르니까 '아무개의 집을 본받아라!'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러면 본받으라고 한 그 사람이 앞으로 추첨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부락에도 많을 거 아니예요? 갑 을 병 정, 여러 사람이 있으면 그 중에서 누가 더 나은 사람인가 하는 것을 가려내는 거라구요. 그런 가정이 열 가정이 있다면, 열 가정 가운데서 한 가지라도 더 자랑할 수 있는 내용을 가진 가정에서 뽑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말미암아 도의적인 환경 풍토가 얼마나 차원 높은 것이냐 하는 것이 정립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예. 」 공식화된다는 거예요. 이것은 역사적으로 허물어뜨릴 아무런 존재가 없다는 거예요. 역사가 지나가면 지나갈수록 그 벽이 점점 더 두꺼워지고 높아지고 깊어질 뿐이지, 이것을 파괴하고 분열시키고 뭉그러뜨릴 존재는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확고하고 튼튼한 가정 윤리로부터 사회 윤리가 형성되고 국가의 윤리가 자동적으로 형성되는 것입니다. 가정이 끼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 것인가를 한번 생각해 보라구요. 파괴적인 선거로 말미암아, 지금은 인륜 도덕이나 모든 가정이 파탄되고 사회와 인간의 인격과 가치관도 파탄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것을 누가 이렇게 했느냐 이거예요. 지금까지 사탄이 이러한 일을 했다구요. 하나님이 원치 않는 것은 완전히 일소해야 돼요. 여러분은 이것을 잘 알아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이해돼요? 「예. 」 선생님의 말을 들어 보니까 이 선거법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선거하던 그 방식을 따라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어떻게 생각해요? 백 명이면 백 명이 양손을 들고 양다리를 들고 찬양하게 되어 있다구요. (웃음) 이게 세계적인 사건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통일 방안의 열쇠와 같은 것입니다. 가정이 열리고, 국가가 열리고, 세계가 열리고, 결국에는 이 법이 하늘나라와 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