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는 세계적인 훈련을 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8권 PDF전문보기

3세는 세계적인 훈련을 시켜야

여러분은 전부 다 금년에 축복받은 사람들이지요? 지금까지 축복받은 통일교회의 패들은 서른세 살까지 가정생활을 안 시켰습니다. 그거 알지요?

「예. 」 그거 왜 그래요? 예수님이 33세까지 상대를 구하지 못하고 죽은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는 예수님의 사명을 완결해야 돼요. 그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면에서 제1대는 선생님, 제2대는 여러분, 제3대는 여러분의 아들딸입니다. 이제 이것을 거꾸로 해서 완성한 아담 기준의 축복을 여러분이 이어받아 가지고 아들딸에게 전수해 주어야 돼요. 그렇게 3대가 이어받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2세들을 중심삼고 또 훈련을 시켜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 」 여러분의 아들딸인 3세는 그야말로 세계적인 훈련을 시켜야 합니다.

제일 어려운 것이 세계적이라는 것입니다. 마피아와 싸우고 갱들을 소화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이 길을 나서면서 전세계가 합해서 핍박하기를 바랐다는 것입니다. 가정이 핍박하는 시대, 종족이 핍박하는 시대, 민족이 핍박하는 시대, 국가가 핍박하는 시대를 넘어가려면 얼마나 오래 걸리겠어요? 그래서 '세계, 국가, 민족, 종족, 가정이 전부 합해 가지고 나를 쳐라!' 한 것입니다. 핍박하라 이거예요. 싸움이 벌어진다구요. 그래서 잘못했든 잘했든 친 녀석이 망하는 것입니다. 그 대신 맞은 사람은 친 사람이 망할 때까지 쓰러지면 안 되는 것입니다.

세계가 나를 치고 다 망했지요? 한국도 그렇잖아요? 기독교가 반대하지만, 이제부터 통일교회의 문선생을 반대하다가는 난데없이 옆에 있는 사람이 '왜 이래, 이 자식아!' 하고 뺨을 갈기게 된다구요. 그럴 때가 오는 것입니다. 남북을 통일할 수 있는 사람은 선생님밖에 없다고 대한민국 백성들이 믿고 있어요. 또, 선생님이 그런 내용을 갖고 있습니다.

보라구요. 소련에 선생님이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는데, 정부는 자기들이 가르쳐 가지고 했다고 한다구요. 중국도 내가 다 엮었는데, 자기들이 다 했다고 한다구요. 3만쌍 축복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서 김일성이 3만쌍 전체를 삼팔선 이북으로 맞아들이려고 했는데, 정부가 반대했습니다. 반대만 안 했으면 되었겠어요? 삼팔선이 당장에 열린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내 말을 들었으면 김일성이….

수상 회담인가, 총리 회담인가? 「총리 회담입니다. 」 '문총재가 반대한다면 총리 회담은 금년에 안 하겠소. 우리는 문총재가 하자는 대로 하겠소!' 그런 약속을 하고 나온 것입니다. 또, 금년 4월부터는 이산가족 35만 명을 본격적으로 찾아 주는 운동을 하려고 했는데, 정부가 다 망쳐 놓은 것입니다. 그러니까 정부가 문제라구요. 하늘이 길을 낸 것을 그들이 깔아뭉갤 수 있어요?

자기의 욕심을 가지고 하면 좋지 않다는 거예요. 옥살박살이 난다구요. 알겠어요? 「예. 」 거꾸로 꽂아야 되겠다 그거예요.

역사 이래 세계적으로 핍박받은 사람들 중에 내가 대표입니다. 그렇지요?

「예. 」 선생님은 죽을 수 있는 자리에 있었지만 죽지 않았습니다. 왜 그래요?

머리를 써야 된다구요. 여러분도 이제부터 머리를 써야 돼요. 일생의 계획을 잘 세워야 됩니다, 일생 말이에요. 일생의 가장 귀한 이때 계획을 세워야 한다구요. 몇 살 때까지 내가 만 명을 전도하겠다는 계획을 세워서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일생 동안 몇 명을 전도하고 싶어요? 십만 명, 백만 명을 하고 싶지요? 「예. 」 그렇게 해 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지요? 「예. 」그래, 고생시킨다고 타박할 사람, 손 들어 봐요! 그러면 타박 안 할 사람, 손 들어 봐요! 오늘 구라파 대회 마지막 날인 이태리 밀라노 대회에서 손 들어 맹세했으니, 어머니 이상 앞으로 실적을 남기기 전에는 죽을 수 없다는 맹세를 하면 미래에 성공이 있을지어다! 「아멘!」 자, 이제 들어 봐요. 우리도 이 대회에 같이 참석하는 것입니다. 한국과 이태리가 플러스와 마이너스로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모시고 한 바퀴 빙 도는 것입니다.

아침에 화장실에 가면 선생님이 한 말 잊지 말아요! 「예. 」 그러면 절대 지옥에 안 가요. 거름더미를 꿀로 생각해라 그것입니다. 꿀이에요, 꿀. 거름더미를 뭘로 생각하라구? 「꿀로 생각합니다. 」 왜…? 거름이 없으면 아무것도 자랄 수 없잖아요? 마찬가지의 이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