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따라가야 할 주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0권 PDF전문보기

미국이 따라가야 할 주체

여기서부터 지상천국이 시작됩니다. 사탄세계는 이런 역사를 만들 수 없어요. 하늘을 대표한 문총재는 원수들을 전부 다 합해 가지고 그 원수나라의 독립을 위해서 충신 열사의 도리를 세웠습니다. 새로운 천국을 위한 건국 기반을 설정한 역사를 만들어 낸 것이 선생님의 미국에서의 21년 역사였습니다. 아시겠어요? 야곱이 21년간 가정적인 천국을 만들어 가지고 라반까지 굴복시키지 못한 것이 한이었기 때문에 선생님이 라반까지 굴복시킨 자리에서 21년의 천상천국 출발의 기지, 왕권기지를 설정했다 하는 것은 역사적인 사실입니다.

미국이 이제 내 뒤를 안 따라오면 망합니다. 두고 보라구요. 이제 클린턴이 대통령에 당선되었는데, 국가에서 돈을 줘 가지고 낙태시켜? 아주 망국지종(亡國之種)이 벌어졌다구요. 호모 섹스를 뭐 군대에서 인정해? 그렇게 되면 미국 똥개새끼들의 바람이 각국 나라에 벌어져서 전세계의 젊은 청년들이 전부 똥개새끼가 되는 것입니다. 망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멱살을 잡고 싸우지 않으면 안 될 판국이 벌어진 것입니다. 내가 이제는 싸우고 싶지 않다구요. 망할 대로 두고 보자 이거예요.

필연적으로 내가 필요할 거라구요. 부시 이후에 대통령을 해먹겠다는 녀석들이 나한테 와서 부탁하는 거예요. 앞으로 대통령은 내가 지명하는 사람이 되어야만 미국이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철저히 교육받아야 됩니다. 와이 엠 시 에이(YMCA;기독교 청년회)의 모든 책임자들이나 기도하는 패들도 전부 다 갈 데가 없으니 답답해서 지붕을 바라보는 신세라구요. 살 길이 어디에 있어요? 소망은 우리 [워싱턴 타임즈]밖에 없다구요. 보수파의 대변지가 되어 있습니다. 알겠어요? 「예. 」이런 역사를 만든 것은 문총재밖에 없습니다. 여기서부터 천국 기지를 만들어 가지고 날아와서 세계적인 무대에서 국가를 거치고, 종족을 거치고, 가정을 거쳐 가지고 가정복귀시대에 들어온 것입니다.

그러려니까 무엇이 필요하냐? 어머니와 아들딸을 내놓으라고 하는 것입니다. 금년 7월 3일부터 9일까지 4차에 걸쳐 전국에 있는 여성 대표들 7만 3천 명한테 선생님의 존영을 주고 깃발을 주면서 전부 다 결속해 가지고 여성들을 규합했습니다. 그리고 남성 해방시대가 오기 때문에 남자들은 전부 아내하고 아들딸을 나에게 맡겨라 그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 요전에도 전부 다 그런 얘기를 하니까, 다 그러겠다고 했습니다. 이제는 문총재한테 아들딸을 맡겨 가지고 나쁜 사람이 될 것을 믿는 사람은 없습니다. 맡기면, 다 훌륭한 아들딸들이 되어 나옵니다. 문총재가 데리고 있는 청년 남녀같이 똑똑한 청년 남녀가 세상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교수들도 전부 다 비밀리에 문총재한테 와 가지고 '우리 아들딸을 교육시켜 주소!' 그러고 있더라구요. 그러니까 아내하고 아들딸을 나한테 맡겨라 이거예요. 왜 그래야 되느냐? 이 원칙입니다. 요렇게 지옥갔으니 요렇게 다시 만들어 가지고 한 바퀴를 돌아서 요것만 지나게 되면 됩니다. 세계가 다 길 닦였습니다. 문총재가 다 닦고 돌아왔다구요. 이기고 돌아왔으니 이긴 판도권을 그냥 전수하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겠어요?

그래, 여러분이 집에 돌아가서는 사돈의 8촌들이라든지 아버지의…. 아버지는 천사장의 자리이고, 남자들은 복귀된 아담의 자리이고, 여자들은 복귀된 해와의 자리입니다. 이 복귀된 아담 해와의 자리에 서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 대신 이 원칙적인 과정을 거쳐야 됩니다. 가정의 문을 통하지 않고는 종족과 민족의 문이 없습니다. 이 과정을 거쳐서 가정적인 문을 통해 나온 이 종족과 민족은 손을 댈 사람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만국 해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