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의 여성들은 어머니의 분신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0권 PDF전문보기

전세계의 여성들은 어머니의 분신이 되어야

이론적으로 맞습니다. 참어머님을 중심삼고 모든 여자와 아들딸은 분신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이번 4월 이후 여성시대의 도래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모든 여성은 이제는 고향에 돌아가야 된다 그거예요. 일본 여자들이 북한에 가서 고향에 못 돌아오고…. 그런 운동도 하고 있는데, 일본나라에서 한 것이 세계적으로 그대로 딱 되었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전세계의 여성들은 어머니의 분신이 되어야 합니다. 해와가 아들딸을 안고 지옥으로 감으로 말미암아 서로 원수가 되었지만, 이건 원수가 아니예요.

어머니는 이래야 되고, 아들딸은 이래야 된다는 모든 논리를 중심삼고 틀림없이 그렇게 내가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적인 세계의 아버지를 따라가라고 해도 안 따라가고, 그 여편네와 아들딸은 선생님을 따라오게 되어 있다 이거예요. 아무리 반대하더라도 그렇게 되게 되어 있습니다.

마음이 그래요. 선생님이 가르쳐 준 마음적인 기준에서 상대가 됨으로 말미암아 본연적인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영계의 운세가 오기 때문에 그걸 부정할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이때가 옴으로 말미암아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끝날에는 여자들도 전부 다 바람피우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의 여자가 두 남자를 대했다구요. 청소년 때 바람피우다 저렇게 된 것과 마찬가지로 남자나 여자나, 나이 많은 사람이나 젊은 사람이나 할것없이 60대 이하의 여자들은 전부 다 두 남자를 대하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딱, 그렇게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나이가 들지를 않아요. 60살 먹은 할머니도 처녀 같다구요. 이래 가지고 몸 팔아먹는 여자들이 많다는 걸 알아야 돼요. (웃음) 왜 웃어, 여자들?

우리 통일교회의 패 여자들도 늙지를 않습니다. 원리로 보게 된다면, 본래의 아담하고 약혼했던 패들이라구요. 본래의 아담하고 약혼했던 패가 잘못되어서 원수한테 끌려가 가지고 다시 돌아오려면 약혼했다는 조건을 가져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래 가지고 선생님의 승인을 받고 '그래, 인정해 주마!' 해야 타락한 해와가 파괴한 약혼을 복귀시키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어떻게 돼요? 전부 다 선생님의 명령에 시집을 두 번 갈 수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축복받은 여자들! 시집 또 보내면, 갈래요? 지금 가고 있다구요. 위안축복이 그 놀음 아니예요? 곳곳에서 내가 할 수 있습니다. 그건 선생님의 특권입니다. 혼자 사는 것보다도 낫겠기 때문에 보내 주는 것입니다. 정 나쁜 사람이 있으면 파해 가지고 내가 다른 남자, 다른 여자를 얻어줄 수 있어요.

어머니의 분신입니다. 요 분신의 두 아들딸이 가인 아벨이라구요. 이래 가지고는 어디에 가느냐? 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가라 이거예요. 어머니가 눈물을 흘릴 때 같이 눈물을 흘리고, 어머니가 좋아할 때 같이 좋아해라 이거예요. 못해도 3년 동안 그래야 됩니다.

이래서 어머니의 뱃속에 다 들어왔다고 한다면, 어머니의 뱃속이 얼마나 커야 되겠어요? (웃음) 아닙니다. 사랑의 보따리는 얼마나 큰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무한하다 이거예요. 전부 다 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갈 수 있다구요.

알겠지요? 「예. 」 어머니는 그렇게 품어야 됩니다. 이거 품어야 된다구요. 품어 가지고 선생님을 모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