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의 도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여성시대의 도래

어머니를 내세워서 사탄세계로 들어간다 이거예요. 내가 밀고 들어가는 것보다 어머니를 앞에 세우고 간다는 것입니다. 여자의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여자의 때. 선생님이 여성시대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여자를 앞에 내세우는 거예요.

미국도 그렇잖아요? 미국에서도 여자를 내세우는 사람이 출세하는 것입니다. 원리가 그렇습니다. 하늘땅이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하늘이 이리 간다 하면 땅은 그와 다른 길로 갔지만, 이제 바뀌었기 때문에 하늘땅이 같은 길로 가게 되니 빠르다 이겁니다. 수많은 영(靈), 수많은 여자 영들이 와서 지금까지의 한을 풀기 위해 전부 남자들의 궁둥이를 차서 처넣는 것입니다.

영계의 모든 여자들이 내려와 가지고 한을 풀려고 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한이 많았겠어요? 남편이 얼마나 자기를 속였겠느냐 이거예요. 다 드러내서 지옥에 처넣는 것입니다. 그렇게 아무리 처넣더라도 '감사합니다. 죽을 죄를 졌습니다.' 하고 360도까지 머리를 숙이게 되면 불쌍해진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전부 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아담의 16세까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남자들을 이끌어 주고 싶은 자비심이 생겨서 구원해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기 남편이 천사장 입장니까 하늘 해와의 자리에서 처음에는 종새끼처럼 부려먹고 '이 놈의 자식아!' 그렇게 대해도 남편들이 감사하고, 지옥까지 가서도 좋다고 하게끔 360도 돌아갈 정도로 복종하게 되면 불쌍하게 생각한다는 거예요. 그렇게 절대 복종하게 되면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360도로 보면, 아담이 16세에 이만큼 왔다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면서) 자꾸 복종을 하게 되면 이 권내에 와서 한바퀴 삥 도는 것입니다. 복종해서 한바퀴 돌아가서 이 자리에 오게 되면, 16세의 아담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 거예요. 그래서 용서해 줄 수 있는 마음이 생겨나기 때문에 구해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과거에 자기 남편이었기 때문입니다. 그와 더불어 살면서 자녀를 낳았던 것입니다. 그는 자기의 남편이자 자녀의 아버지가 되기 때문에 구해 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어머니와 자녀가 하나되고 난 후에는 타락한 아담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원리적인 관점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미국 여자들을 기독교 신부권에 먼저 세우기 위해서 미국에 특권과 여왕청을 다 만들어 주었는데, 그게 언제나 계속되는 것이 아닙니다. 재림주를 가까이 모시게 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해방해 주어서 제일 꼭대기 자리에 세웠는데, 반대했으니 제일 낮은 자리로 떨어져 나간 것입니다.

어떻게 그 자리를 다시 찾을 수 있느냐? 동양 여자에게 굴복해야 됩니다. 그 이외에 다른 길은 없습니다. 선생님이 동양 사람이니까 이런 말을 한다고 생각해요? 이런 말 하니까 싫지요?「아닙니다.」예스!「노!」예스!「노!」'노'라고 대답하지 않으면 그렇다는 뜻입니다. 여러분이 나보다 더 크게 외쳐야 돼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