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한 기독교 신부권이 걸어온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실패한 기독교 신부권이 걸어온 길

이렇게 복잡하다구요. 한 때의 실수로 이 모든 것을 되돌려야 하는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이와 같은 길을 거부한다면 천국에 이를 수 없습니다. 이것은 섭리적인 길이요, 복귀의 길입니다. 여러분이 축복을 받았지만 앞으로 잘못을 저지른다면, 어떻게 하겠어요? 여러분이 탕감해야 된다구요. 똑같은 것입니다.

2차대전 후에 기독교 신부권이 신랑을 맞이하지 못하였기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것을 40여 년 동안 다시 청산하고 탕감의 길을 거쳐 본연의 자리에 설 수 있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것을 잃어버렸어요? 그 와중에 얼마나 문제가 많았고 고통스러웠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그 희생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자유세계는 40여 년 동안 완전히 썩어서 망해 가는 것입니다. 40여 년 동안 기독교 세계가 어떻게 되었는지 보라구요.

미국 전역에 있는 교회들을 한번 돌아보고 어떤 상황에 처하여 있는지 보라구요. 아무 소망이 없습니다. 모두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이제 큰 교회가 텅 비어 있습니다. 교회가 춤추는 무도장이 되어 버렸다구요. 거기에 프리 섹스가 개입되어 있습니다. 프리 섹스를 조장하는 장소가 되어 버렸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결코 원하지 않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구요. 작금의 상황에서는 어디에도 하나님이 거하실 곳이 없다는 말입니다. 미국은 40년 동안에 점차 망해 가는 것입니다.

2천 년간 기독교가 얼마나 박해를 받고 순교를 당했어요? 그런 오랜 희생의 기간을 거쳐 번성해 나왔는데도 현대에 와서 선생님을 반대하였기 때문에 40년 동안 지옥으로 떨어진 것입니다. 한 남자를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그렇게 되었다는 거예요. 한 남자로 오신 분이 예수요, 메시아 아니겠어요? 이스라엘 민족이 그를 환영하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2천 년 동안 온 민족이 뿔뿔이 흩어져 버렸습니다. 그 와중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렸겠어요?

역사 가운데 2천 년이 지나 1948년에 와서야 고향 땅에 돌아와서 국가 기반을 세우고 독립한 것입니다. 그때까지 얼마나 고통을 당하고 비참한 생활을 했어요? 여러분도 알 거라구요. 이스라엘은 조그마한 나라입니다. 남자 혼자 국가 기반을 세우는 데 아무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일 만큼 작은 나라였습니다. 그렇게 조그만 나라의 민족이었던 이스라엘 민족이 2천 년 동안 세계에 흩어져서 얼마나 많은 피를 뿌렸어요?

2차대전 당시에 유대인 6백만이 짐승처럼 취급당하면서 죽어 갔습니다. 짐승 이하의 취급을 받고, 가장 비참한 자리에서 사라져 간 것입니다. 왜? 당시에 인류의 참부모로 오신 예수가 유대인들의 손에 의해 살해당했기 때문입니다. 같은 대가를 치르지 않고는 탕감할 수 없는 것입니다. 역사는 결국 교차하는 거예요. 이스라엘 민족은 똑같은 양의 희생을 치른 것입니다.

갈릴리 호수에서 외롭게 외치던 한 남자가 죽었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은 아무도 그를 메시아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 정부와 유대교 모두 예수를 믿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예수를 믿고 하나되었다면, 하나님의 주관하에 완성된 인류를 이루었을 것인데 예수를 십자가에 처형시킨 것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2천 년이 지났는데도 이스라엘 민족 가운데서 예수를 믿는 사람이 10퍼센트 이하밖에 안 됩니다. 유대교에 문제가 많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거예요? 회회교 세계와 유대교 세계, 기독교 세계를 어떻게 구할 것이냐? 어떤 종교 지도자도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오직 선생님만이 해결할 수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배경에 다 이유가 있는 거라구요. 하버드 대학의 역사학 교수라 할지라도 이해할 수 없는 것입니다. 어느 누구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 모든 배경을 이해하고 있는 사람은 오직 레버런 문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얼마나 행복하냐 이거예요. 행복해요?「예.」얼마만큼? 영원히 행복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