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가 협조하는 종족적 메시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영계가 협조하는 종족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와 내 고향 땅'인데, 여러분은 고향 땅이 있어요? 고향이 없습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해야 된다구요. 그 말은 뭐냐? 영계에 가도 여러분이 설 자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자기 고향을 만듦으로 말미암아 지상에 있는 사람들이 그냥 그대로 영계에 들어가 자기가 설 자리에 자기 조상들과 더불어 속해 가지고 하나의 천국을 이루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세계를 살려 주기 위한 하나님의 뜻을 알았기 때문에 이런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고향복귀, 재창조의 고향 역사를 일으키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아 가지고 시작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완성한 아담의 분신과 같은, 접붙인 가지, 접붙여서 심어지는 것과 마찬가지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와 심어진 터전 위에 연결된 모든 종족들은 하늘나라의 고향 땅에서 태어난 일족과 같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조상이 되어 비로소 통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과거의 조상들도 거기서 부활하고, 앞으로 후손들도 거기서 자기와 더불어 통일된 후손이 되어 하늘이 그들의 뒤를 따라가서 언제나 동거동락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에덴에서 타락하지 않은 아담 일족이 이루었어야 할 그와 같은 현상을 접붙여 가지고 만드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입니다.

고향 땅이 있음으로써 자기 조상들이 있고 자기 현재의 일족이 있다는 거예요. 그리고 앞으로 후손이 태어날 수 있는 역사성을 대표한, 하늘 앞에 위신을 세울 수 있는 고향 땅이 찾아지는 것입니다.

고향은 역사를 대표하는 것입니다. 과거·현재·미래의 면을 다 포함한 곳입니다. 과거·현재·미래의 세 종류의 고향이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연결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조상을 여기서 복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조상들이 하늘나라의 가정에서 태어났다는 이런 조건이 세워짐으로써 영계에 가 있는 조상 해방과 일족 해방과 후손 해방의 기지가 여기서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영계가 땅에 재림한다는 것입니다. 전영계의 조상들이 재림부활을 위해서 고향 땅에 찾아올 수 있는 환경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전영계가 동원되는 거예요. 원래 고향 땅에서 완성해야 할 것이었는데…. 영계에서는 땅이 없어서 이루지 못하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를 영적으로 모시고 현재 자기 일족과 더불어 일치됨으로 말미암아 과거의 조상, 현재 사람, 미래의 후손들이 하늘나라에 직결될 수 있는 거예요. 하늘나라의 땅에 태어났다는, 타락하지 않은 조상으로 태어났다는 조건적 접붙인 역사로 말미암아 저나라에 가입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았으면 종족적 메시아가 돼 가지고 책임해야 할 텐데, 전영계의 조상들은 이 녀석이 와서 활동하기를 바라는데 안 하고 있으니 앞으로 될 게 안 되기 때문에 쳐 버리는 것입니다. 조상들이 사탄으로 보는 거예요. '축복받아 놓고는 뭘 해, 이 자식아!' 한다구요. 그러니 자기도 모르게 기운이 점점 빠져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런 늪에 빠져 들어가는 거예요.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점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때는 누가 구해 주질 않습니다. 그때는 누가 구해 주질 않아요.

종족적 메시아는 종족적 구세주입니다. 그런데 책임을 못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자리에서는 하늘 고향 땅이 생기지 않아요. 아무리 영계가 지상에 동원되어서 돕고 싶어도 중심과 연결되지 않는 것입니다. 영계의 전조상이 내려와서 주위에 포진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해요? 어떻게 해야 돼요?' 그런다구요.

참부모님을 중심한 하늘편이 우리 종족을 위해 얼마나 큰 은사를 내려 준 거예요? 그런 막중한 사명과 권위를 부여받았는데, 그걸 하지 않으니 참소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 자리를 피할 수 있어요? 여러분의 조상들이 심판해 버리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후손들이 심판해 버리는 것입니다. 현재의 친척들의 심판, 미래의 후손의 심판까지 각오해야 됩니다. 이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관계하지 않습니다. 다 허락했기 때문에 선생님이 관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루겠으면 이루고 말겠으면 말고, 그건 여러분이 할 일입니다. 예수님은 땅 위에 고향을 못 찾았기 때문에 다시 올 수 있었지만, 이제 참부모님이 세계적인 승리를 만들어 가지고 자유로운 환경에서 고향을 전부 허락했는데 못 해 가지고는 다시 올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재림이 없어요. 재림이 필요하겠어요? 종족적 메시아에게 재림이 필요하겠어요? 역사에 첫번인 동시에 마지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