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권을 찾으면 나라는 자연히 찾아진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권을 찾으면 나라는 자연히 찾아진다

이제 조상을 찾아야 됩니다. 조상을 어디 가서 찾겠어요? 뉴욕에서 찾겠어요? 고향 땅에 가야 됩니다, 고향 땅. 조상을 찾아야 되고, 고향 땅을 찾아야 됩니다. 이건 절대 필요합니다.

조상과 고향 땅을 찾아야 하나님이 여러분을 따라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는 3대 책임을 완수해야 됩니다. 이거 잊어버리지 말라구요.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이 뭐냐? 조상을 찾는 것입니다.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가 조상이지요? 조상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그 나머지는 전부 다 영계에 속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후손과 통하는 것입니다. 조상을 찾은 다음에는 하나님과 같이 사는 거예요. 하나님을 모셔 와야 됩니다.

선생님이 가는 데는 하나님이 따라다닌다는 것입니다. 어째서? 4대 심정권과 3대 왕권을 위해서 하나님이 움직이는데, 그것이 땅에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땅의 중심인 레버런 문에게 하나님이 앞뒤로 같이 동거한다는 말을 부정할 수 없다 이거예요. 그러면 선생님이 이걸 어떻게 알았어요? 알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천을 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창세 이후에 수많은 희생을 치르고, 선생님이 일생을 통하여 승리의 예물로서 여러분 가정에 남겨 준 제일 귀한 보물이 종족적 메시아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이 종족적 메시아권을 아주 가치 있게 여겨야지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권을 찾으면 나라는 자연적으로 찾아지지요? 아담 해와가 나라를 걱정했겠어요? 그냥 그대로 가게 돼 있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이 종족을 편성했기 때문에 이들이 이제 7천만 이상이 되고, 한국 백성들만큼 되면 한국을 먹여 살릴 수 있고 그러면 자연히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아벨이 형님 되면 가인을 상대로 해서 하나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서 세금을 낸다고 할 때 한국 사람의 배(倍)가 된다면 한국을 먹여 살릴 수 있는 거예요. 그러면 입 벌리고…. 통일교회 축복가정이 2억 4천만 이상이 되게 되면 미국은 자동적으로 따라가게 됩니다. 소련이 3억입니다. 소련만 움직이게 되면 미국은 자연히 따라온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싸우지 않고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무엇 갖고 이 운동을 할 거예요? 우리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사랑의 힘을 가지고 있어요. 참사랑은 진리를 설명해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같이 살고 싶어요?「예.」어디서?「고향에서….」누구와? 여러분 조상과 더불어 같이 살아야 됩니다. 조상이 먼저 살게 돼 있지, 여러분이 먼저 살게 돼 있지 않다구요. 그러니까 조상이 필요합니다. 고향이 필요해요.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가 타락해서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여러분을 납치하고 악마의 길잡이가 됐던 것을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자리, 완성한 아담의 자리에 세워 놓는다는 것입니다. 이런 복이 어디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까지도 해방해 주려고 한다구요, 사탄까지도. 그러니까 지옥이 해방됩니다. 이런 것을 눈으로 보고 있는 영계가 얼마나 바빠요.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고 야단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는 '두 유 언더스탠드(Do you understand)?'의 뜻입니다. 여러분은 한국어를 배워야 됩니다. 한국어가 모국어라구요. 참부모님이 본연의 언어를 사용합니다. 조상의 입장이지요. 그러니 다들 고향의 언어를 배워야 됩니다. 이 땅에 살 때 한국어를 사용하지 않고 영계에 가면 조상들이 참소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고국어를 사용하지 않고 있지요? 이게 문제입니다. 본연의 원리에 입각한 관점이 그렇습니다.

선생님이 미국에 와서 영어 공부하느라고 얼마나 힘이 들었는지 알아요? 선생님의 나이가 되면 점점 까먹어 갑니다. 단어 하나 암기하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알아요? 단어 하나를 머리에 집어넣으려면 20번은 넘게 암기해야 됩니다. 저녁에 암기했는데 자고 나면 다 까먹어요. 나에게는 영어 공부가 그만큼 어려워요. 그러나 여러분은 나이가 아직 젊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한국어는 1년이면 거뜬히 배웁니다. 문제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