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는 미국 사람이 세계를 구하기 위한 선교사로 나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본래는 미국 사람이 세계를 구하기 위한 선교사로 나가야

내가 20년 전에 여기에 왔을 때는 한국 사람들이 13만 명밖에 없었어요. 지금은 130만 명이니 10배가 늘었습니다. 자꾸 올 거라구요. 딴 사람은 돌아가더라도 한국 사람은 자꾸 온다구요. 두고 보라구요. 그래서 이 광활한 천지, 주인 없는 땅에 어디든지 가서 정착하려고 그럴 것입니다.

선생님이 텍사스에 농장 산 것을 알아요? 유명한 농장입니다. 그거 뭘 하려고 산 거예요? 2천만의 굶어 죽는 사람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땅이 있고 물이 있는 데서는 굶어 죽지 않습니다. 그것을 가르쳐 줘서 세계적으로 파송해 가지고 굶어 죽는 2천만을 살리기 위한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그걸 누가 할 것이냐? 한국 사람이 하는 겁니다. 구라파의 백인들은 흑인 세계에 농사법을 안 가르쳐 줬습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내가 그걸 알고 나서는 '안 되겠다. 내가 책임진다.' 한 거예요. 사탄세계의 백인이 있었다면 하늘세계에도 백인을 만들어 파송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선교사로 미국 사람들, 백인들을 아프리카에 보내려고 합니다. 거기에 가서 남아질 미국 사람이 얼마나 있겠느냐 이거예요. 종족적 메시아가 돼 가지고 이 미국 땅에서 세계를 구하기 위한 선교사가 다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아프리카에서 백인 선교사들을 돌로 쳐 죽이고, 찔러 죽이고 그랬는데, 우리 통일교회 선교사는 전부 다 환영하고 있습니다. 가서 그들과 더불어 한집에 사는 것입니다. 아버지 어머니 노릇을 하는 거예요. 그러면 누가 싫어하겠어요. 지금까지 백인 선교사들은 가서 왕 노릇을 했습니다. 전부 다 종으로 삼아 종새끼처럼 취급하고 그랬다구요.

자, 보라구요. 2차대전 후의 이상한 현상이 뭐냐? 소련과 미국과 중국이 제3세계의 원자재를 점령하기 위한 싸움이 벌어졌습니다. 제3세계권에서는 미국를 쫓아내고 소련도, 중국도 쫓아냈습니다. 통일교회 문선생의 선교사만 남겨 놓고 있다는 것입니다.

멀지 않은 장래에 세계의 원자재를 우리가 컨트롤할 수 있는 권내에 들어옵니다. 그렇다고 해서 레버런 문이 그런 자원을 중심삼고 통일교회를 발전시키고 통일교회를 잘살게 하느냐? 아닙니다. 통일교회 사람들을 통해 개척해 가지고 그들을 잘살게 하려고 하기 때문에 거기에 영원히 자기들하고 같이 살아 주기를 바란다는 것입니다.

미국 식자층 중에 레버런 문을 진짜 알게 된 사람들은 그전에는 전부 다 '레버런 문 돌아가라, 돌아가라!' 했는데 지금은 '레버런 문 가지 마십시오. 당신 떠나면 우리는 망합니다.' 그러고 있더라구요. 당신이 원한다면 살 수 있는 좋은 장소를 허락할 테니 제발 미국에서 살아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없으면 미국의 미래가 암담해지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나가면 빛이 있는 것입니다. 어때요? '제발 돌아가 주세요, 아버님!' 그럴 수 있어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미국을 살리기 위해서 일생을…. 여기서 일생에 제일 치열한 싸움을 하고 치열한 투자를 한 것입니다. 빚을 져 가며 미국을 살리려고 한 것입니다.

그것을 식구나 미국 사람들은 꿈에도 생각지 않아요. 선생님이 미국을 살리기 위해서 투자하느라고 야단하는데 여러분은 전부 다 잠자고 콧방귀도 안 뀌고 있습니다. '전처럼 돈을 계속 지원해 주십시오. 돈, 돈, 돈!' 하는데 다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따 버리는 거예요. 그래서 레버런 문이 중요한 두 곳을, 이 땅에서 20년 동안 일한 것이 아무 공적 없어도 [위싱턴 타임스]와 브리지포트대학만은 남기려고 그러는 것입니다. 브리지포트대학은 돈이 없는데도 수많은 돈을 투입해 가지고 어렵지만 그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한국 식구들과 일본 식구들은 밤잠을 안 자고 이것을 보급하기 위해 희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미국 사람들이 미국의 주인이 된다고 생각하지 말라구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내가 선동을 하면 흑인은 대번에 레버런 문편이 됩니다. 유색 인종도 대번에 레버런 문편이 됩니다. 반대하던 모든 계열이 전부 다 선생님편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각 나라의 협회를, 연합회를 다 만들어 놓았다구요. 이 유색 인종들이 앵글로색슨을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들이 선생님을 따라오게 되면 문제가 벌어진다 그거예요. 그걸 안 합니다. 선생님은 안 해요. 미국을 위해서 안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을 내세우려고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소망이 없기 때문에 전부 다 각국의 자기 민족을 중심삼은 교회를 세우라고 얘기했는데 여기도 지금 부진합니다. 그래서 내가 전부 다 개별적으로 교육시켜 가지고 종족적 교회에서 민족적 교회를 만들 계획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조직을 만들어서 가미야마라든가 박보희를 내세워 중국 사람, 소련 사람, 공산당 패들을 전부 다 규합할 수 있는 교회 운동을 시작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