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는 먼저 가정에서 3대와 하나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는 먼저 가정에서 3대와 하나되어야

여러분은 지금 종족적 메시아라고 해도 멍해 가지고…. 일본 가 봐도 멍하고, 한국 가 봐도 멍해요. 그래서 다그쳐 가지고 가르쳐 주고 한 번 하고 두 번 하고 자꾸 하니까 '아아아!' 하는 거예요. 그러니 이거 한 십년 되풀이해야 될 것 같아요.

작년에 선교사들과 미국의 책임자들을 전부 다 데려다가 코디악에서 훈련시켰습니다. 그런데 종족적 메시아에 대해서 한 사람도 바르게 대답하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전부 다 제멋대로예요. 그런 공식이 어디 있어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종족적 메시아 할 때는, 첫째 조상을 찾는 것, 두 번째?「고향 땅을 찾는 것입니다.」세 번째?「하나님과 동거하는 것입니다.」그것이 본래 고향 땅입니다. 그것을 이루는 것이 복귀입니다. 원리적으로 볼 때, 복귀라는 원칙으로 볼 때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진리입니다.

그래, 고향 땅에 가야 되겠어요, 안 가야 되겠어요?「가야 됩니다.」일본 사람들은?「가야 됩니다.」미국에 와서 살아 보니까 어때요? 일본에서는 여자들이 문을 열더라도 앉아 가지고 '어서 오세요.' 하는데, 그거 죽을 지경입니다. 여기 미국에서는 남자가 와도 '어서 와.' 하면 다 되는데, 이거 앉아 가지고 문을 열고…. 일본 여자들이 얼마나 불쌍해요! 금년부터는 몽둥이로 선생님이 내쫓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하는 일을 맡지 않고 그냥 내버려둬도 미국이 망하지 않습니다. 고향 땅에 가서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하면 미국이 살아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고향 땅에 만연한 프리 섹스, 호모섹슈얼, 레즈비언을 가서 청산하라는 것입니다.

가정이 전부 다 원수가 되어 싸우고 있습니다. 그러면 안 돼요. 3대가 절대적으로 하나되어야 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와 어머니 아버지가 얼마나 좋아하겠어요? 양로원이 뭐예요? 할아버지 할머니가 자기 손자 집에 마음대로 못 가고, 아들 집에 갈 때도 전화해야 됩니다. 아들이 앉아 가지고 '엄마 아빠, 올 때 전화하고 오소.' 하는 거예요. 세상에 그런 법이 어디 있어요? 내가 여러분 집에 찾아갈 때 '야, 너희 집에 갈까, 안 갈까?' 이런 말 없이 가면 쫓아낼 거예요? 그것은 바로 미국이 사탄 나라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24시간, 여러분 부처끼리 자는데 가더라도, 부부끼리 사랑하는 것을 내가 떼어놓더라도 '하하, 감사합니다.' 이래야 된다는 것입니다. 미국 법이 그래요? 그거 얼마나 가까워요! 하나입니다, 하나.

여러분이 밥상에서 밥을 먹을 때 갖다 먹더라도 '어서 드세요.' 해야지, '어, 왜 가져 가세요?' 그럴 수 없다구요. 밥을 누가 먼저 먹어요? 할아버지 아버지가 먼저 먹기 시작한 다음에 아들이 먹어야지, 아들이 먼저 먹을 수 있어요? 내가 세상으로 보면 할아버지 아니예요? 그런 게 아직 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내가 갈 때 필요한 사람들을 1백 명 데려가면 어떻게 할 거예요? '점심 만들어라.' 할 때는 은행에서 돈을 빌려서라도 점심을 만들어 줘야지, '아이구, 싫습니다.' 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그렇게 한 번 하고 두 번 하고 세 번 하게 되어 빚을 져서 어렵게 되어도 불평하지 않게 되면 은행을 그 사람에게 사 줄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래도 다시 오길 바라게 될 때는 선생님이 은행을 사 주는 것입니다. 어때요? 선생님은 그런 일을 많이 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대해서 불평을 하지 않고 푸대접을 하지 않고 무엇을 하자고 해도 하겠다고 하고, 그저 얻어먹는 거지 노릇을 하면서도 하겠다고 하면, 하나님이 거지 왕도 되고 세계의 왕도 되기 때문에 모든 것을 그 사람에게 갖다 맡긴다는 것입니다.

자, 이젠 종족적 메시아에 대해 확실히 알았어요? 얼마나 귀한지 알겠어요? 전에도 없었고 후에도 없는 것입니다. 나라가 구원되면 그때는 종족적 메시아도 다 지나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