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플러스 앞에 또 다른 플러스로 몸뚱이가 심어진 것이 타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5권 PDF전문보기

마음의 플러스 앞에 또 다른 플러스로 몸뚱이가 심어진 것이 타락

지금 기독교에 제일 문제가 진화론입니다. 나 하나 물어 보자구요. 창조이상의 환경권은 플러스 마이너스로 되어 있지요? 그것이 하나되어 가지고는 대응세계로 가야 됩니다. 나 하나를 중심삼고 볼 때, 플러스 마이너스는 무엇이냐? 마음이 플러스고 몸이 마이너스입니다. 이게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타락함으로써 마음의 플러스 앞에 몸뚱이가 앞서 나가서 플러스를 심어 놓았습니다, 악마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이게 문제입니다.

이것을 해부해서 끄집어내야 됩니다. 본래 하나님의 창조이상에는 쌍쌍제도로 되어 있기 때문에 완전한 마음의 플러스 앞에 몸뚱이는 참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히 통일되게 되어 있습니다. 이게 왜 통일 안 되었느냐? 악마가 몸뚱이를 통해 가지고 또 다른 플러스를 거짓사랑을 중심삼고 심어 놓은 것입니다. 거짓사랑은 뭐냐? 하나님의 사랑을 반대하는 것입니다. 180도 다르다구요. 그러니까 반대하는 것입니다. 마음적인 플러스 앞에 몸적인 플러스가 생겨났으니, 이게 상충되는 것입니다.

이거 통일 안 하면 천국 갈 수 없습니다. 영원히 여러분이 숙제를 못 푼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예수를 잘 믿고 가 보라구요. 천지의 창조 원칙이 있습니다. 본래는 몸 마음이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게 되어 있습니다. 뭐 이런 얘기 하려면, 이런 신학 논리를 얘기하려고 하면 한이 없습니다.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 역사를 다 풀어 가지고 여러분의 머리 위에 씌어 있는 꺼풀을 한번 벗겨 주려고 생각하는데 말이에요.

통일교회가 가짜예요, 기성교회가 가짜예요? 둘 중의 하나는 가짜입니다. (웃음) 아, 틀림없는 거예요. (박수) 통일교회가 옳다면 기성교회가 아무리 큰소리했댔자 그건 망하게 되어 있습니다. 싸움으로 시작되어 싸움으로 끝나는 거예요. 아버지가 목사고 자식이 장로라면, 장로 목사 부자끼리 싸우는 것입니다. 사탄이 전권시대를 이룬 그런 악마의 판도가 되어 버린 것입니다. 성경은 갖고 다니지만 그 성경은 악마의 이용물이 되어 있습니다.

내가 지금 서 있지만, 나를 다 무서워합니다. 기성교회가 나를 무서워해요, 안 무서워해요? 밥 목사님들이 말이에요. 나는 지금까지 월급 받아 본 적이 없습니다, 내가 월급을 주었지. 참목사는 자기가 월급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 월급을 자기가 주고 자기 몸뚱이를 팔아서라도 저 불쌍한 사람에게 줘야 됩니다.「아멘.」

자, 3분의 2까지 왜 사탄이 이겨야 되느냐? 기성교회도 지금까지 3분의 2까지는 레버런 문을 쳐 나왔습니다. 이제 나머지 3분의 1의 시대에 들어왔습니다. 이제부터 2000년대에는 두고 보라구요, 어떻게 되나. 공개된 사실이지만, 세계적인 부흥단을 만들었습니다. 제트기를 사려고 합니다. 무슨 제트기인 줄 알아요? 보잉747 제트기입니다. 내가 그럴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기성교회 교단은 못 하지만 나는 그럴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요즘에 그렇잖아요? 2년 전부터 '통일교회 부도 난다.'고 했지만, 2년이 지나도 부도 안 났습니다. (웃음) 내가 살아 있습니다. 내가 잘못해서 그렇게 만든 게 아니예요. 다 맡겨서 일하게 해 놓았더니 그렇게 된 것입니다. 덜 된 녀석들, 욕심쟁이, 도적질하는 녀석들이 했기 때문에 잘못되었지요. 부도 안 났다 이거예요.

금년부터 통일교회 운세는 피어 오릅니다. 4월을 넘게 되면 활짝 피어 오른다는 것입니다. 좋은 시대가 오기 때문에 불쌍한 교포들을 복받게끔 문을 활짝 열려고 하는 것입니다. 문을 활짝 열어 놓으면 '아이구, 통째로 삼키려고 하누만.' 할지 모르지만, 걱정하지 말라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