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주의 존재들은 쌍쌍제도로 되어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5권 PDF전문보기

만우주의 존재들은 쌍쌍제도로 되어 있다

만우주의 존재들은 다 쌍상제도로 되어 있습니다. 인간이 생겨난 것은 단세포인 정자와 난자가 합해서 생겨난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그 둘이 하나되어 주고받는 데 있어서 이게 커 나오는 것입니다. 복중에서도 그렇게 크지요? 어쩔 수 없어요. 그 보이지 않는 단세포 가운데 남자 여자가 다 들어가 있습니다. 우주의 전체 세계가 다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나라는 사람이 지금 생겨난 것이 아닙니다. 크면서 생겨난 것입니다. 아버지의 정자권 내에 다 들어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난자권 내에 다 들어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런 상대적인 관계에 있어서 형태를 갖추고 있던 것이 합해 가지고 조화 통일의 이상형으로 태어난 것이 나 같은 타입이 됐다는 것입니다. 세포에서부터 커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자라 오셨다는 것입니다. 이래서 이상실현을 위한 상대를 만드셨고, 그들이 참사랑으로 하나되어 통일적인 기쁨을 가져서 춤을 출 수 있는 때에 만우주의 해방권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정착지가 생기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결혼식에 참석을 못 하셨다는 것입니다.

참 이상한 말을 다 듣지요? 그러니까 이단이라는 말을 듣기에 타당하지요. 자기들이 모르는 얘기를 하니까 이단 아니예요? 유치원원생들, 국민학교 학생들이 대학 교수가 가르치는 것을 대학생들처럼 알아들을 수 있어요? 다 학박사 학위 가진 사람들이 얘기를 하는데 자기들은 모르겠으니 우리와 같지 않다고 해서 이단이라고 합니다. 그거 이단이라는 말이 통해요? 그러므로 그것이 이론에 맞느냐? 안 맞으면 문제입니다.

여기(사위기대의 자녀 자리)에서 어머니를 중심삼고 어머니가 같이 올라가는 것입니다. 국민학교 갈 때도 어머니가 따라가지요? 어머니는 따라다니고 싶지요? 더구나 한국에선 옛날에 치맛바람을 일으키고 다녔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전부 다 아들딸한테 극성맞게 관심을 갖습니다. 남한테 지기 싫어서 '공부 못 시키면 안 된다.' 해 가지고 집 팔고 논 팔고, 그래도 좋다고 합니다. 자기 몸 마음까지도 전부 희생시켜서 자녀교육을 시킵니다. 그건 천리에 통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한국 백성은 희망이 있다고 봅니다.

여기에서 여러분의 아들딸은 명문대학에 가요, 꼴찌대학에 가요? 한국 사람들 중에 천재가 점점 더 많아집니다. 1960년대 이후에 태어난 사람 중에 천재가 많아요. 문총재의 운세로 말미암아 그렇습니다. 그거 이상한 것 같지만 들어보라구요. 이상할 것 없습니다. 당연합니다.

이런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도 기성교회에 있으라고 해도 안 있어요. 나오지 말라고 해도 보따리를 싸 가지고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밝히 얘기는 안 해 주려고 합니다. 지금 나오면 곤란해요. 여기 왔던 150명이 전부 다 하나되어 가지고 다음에 와서 입회원서를 쓰겠다고 하면 어떻게 해요? 그건 안 됩니다. 여기 못 온다구요. 지방에서 다 처리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