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이 가야 할 운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5권 PDF전문보기

우리들이 가야 할 운명

하나님의 자리가 쉬운 자리예요, 어려운 자리예요? 얼마나 어려운 자리예요? 제일 어려운 자리입니다. 예수님이 구세주가 되기 위해서는 그와 같은 자리에 나가야 되고, 레버런 문이 구세주가 되려면 그러한 자리까지도 체험할 수 있는 놀음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요셉의 아내 된 마리아를 하나님이 빼앗아 왔지요? 그래서 마리아 중심삼고 요셉이 여기 누워 있고 하나님이 여기 같이 누웠다고 한다면 요셉이 마리아를 하나님한테 품겨 주고 자기는 천사장 입장에서 보호하고 육성해 주겠다는 자리에 서야 된다는 것입니다. 요셉이 그것을 못 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이 불쌍해요, 행복해요? 선생님의 시대에 이와 같은 걸 다 알아 가지고 하나님에게 쌓여진 모든 구름을 다 치워 버려야 합니다. 하나님 앞의 구름을 다 들어내 가지고 해방의 자리에 나가게 될 때 선생님에 대해서 얼마나 고맙게 생각하겠어요?

여러분은 어때요? 미국에서 선생님을 해방해 줘야 됩니다. 여러분 모두 그런 자리에 있는 거라구요. 하나님의 심정을 알았어요? 아들을 잡아서, 이삭을 잡아 제물을 드려 가지고 받아 준 조건으로 말미암아 이삭을 중심삼고 새로운 민족이 형성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하나님에게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생긴 것입니다. 하나님이 지금까지 자기 여편네를 잡아 가지고 제물 드리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자기 자신을 제물로 드리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그 심정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미국에 와서 백인과 흑인을 어떻게 하나 만드느냐 하는 문제도 마찬가지 이치입니다. 가정으로부터 전부 다 싸우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알게 되면 모든 것이 문제가 안 됩니다. 이 말이 무슨 말이냐? 결국은 뭐가 되느냐? 세계가 복귀될 때까지는 이 공식이 남아 있다 이거예요. 빨리 세계를 복귀해야 된다 이겁니다.

통일교인들이 정착해 가지고 이런 뜻을 이룰 수 있어요? 정착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안 해야 됩니다.」집시예요. 집시. 하늘편 집시입니다. 선생님은 광야에 나간 모세와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입장입니다. 죽지 않고 가나안 복지에 들어가서 건국을 해야 됩니다. 나라를 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부모님을 따르는 여러분은, 앞으로 참부모의 후손 될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자기 고국에 정착해 가지고 입적하고 돌아서 다시 세계로 나와야 됩니다. 이게 우리들이 가야 할 운명입니다.

그 기반 위에서 세계 기반까지 확장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소련 같은 곳으로 대이동이 벌어집니다. 대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미국 사람을 대이동 시켜 가지고 아프리카 사람하고 바꿔야 됩니다. 그래야 빨리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정착해서는 안 됩니다. 정착하면 이동을 못 하는 것입니다. 이동을 못 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얼마만큼 사랑하느냐 하는 것이 하나님을 해방하는 것이 되고, 내 소유권이 되는 것입니다. 얼마만큼 원수를 사랑하느냐? 하나님과 닮은 이 기준의 양이 내 소유권이 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뭐냐 하면 반대, 교체입니다. 나라에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느냐 이거예요. 어떤 민족, 어떤 환경, 문화 배경이 다른 그 모든 걸 어떻게 빨리 교체해서…, 반대를 받고 핍박을 받으면서 엑스체인지 해 가지고 얼마만큼 그 성과를 가져왔느냐? 이것이 내 재산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