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가 온 것은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메시아가 온 것은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

미국이 주체예요, 대상이에요?「주체입니다.」세계를 중심삼고 볼 때 세계 안에 미국이 있지, 미국 안에 세계가 있어요? 세계 앞에 대상이라구요. 대상은 주체를 위해서 살아야 합니다. 그러니까 미국은 세계를 위해서 살아야 됩니다. 미국은 이 논리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망하는 것입니다. 깨져 나가는 거예요. 미국은 세계를 위해서 살지 않으면 안 돼요. 영원히 그래야 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에 메시아가 오면 오신 메시아를 중심삼고 이스라엘이 세계를 밟으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게 아닙니다. 메시아가 온 것은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입니다. 이스라엘 사람을 희생시켜서라도 세계를 살리기 위한 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로마가 그걸 몰랐고, 영국이 그걸 몰랐다는 거예요. 미국이 지금 그러고 있습니다. 세계를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미국이 아니라구요. 그러다가 망해 가는 것입니다. 살려면 희생의 길을 가야 돼요. 영국과 딱 마찬가지입니다.

미국은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세계의 것을 마음대로 노략질하겠어요? 그런 자세는 버려야 됩니다. 천운이 지옥 밑창에 처박는다는 것입니다. 2차대전 이후에 미국의 상황이 왜 이렇게 갑자기 망해 가는지 알아요? 세계가 미국을 따라간 것입니다. 하나님은 프리 섹스의 세계를 원하지 않습니다. 에이즈(AIDS)를 하나님이 좋아해요? 아닙니다. 미국은 전인류 앞에 회개해야 됩니다. 미국이 세상을 망치고 있다구요. 그래서 레버런 문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은 듣기 싫더라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귀를 열라구요. 나이 많은 사람들이 안 들으면 젊은 사람들이 들어야 됩니다. 젊은 사람들이 나를 따라오게 되어 있지, 자기 아버지 어머니를 안 따라가는 것입니다. 자기 대통령을 안 따라가요. 나를 따라오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2세들은 이걸 알아야 돼요. 중요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