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참사랑의 종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8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참사랑의 종족

우리는 미국 인종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의 인종, 천주의 인종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하나님의 인종이라구요, 하나님의 인종. 미국 통일교인들이 무슨 인종이라구요?「하나님의 인종입니다.」아니예요, 사랑의 종족입니다. 무슨 사랑?「참사랑입니다.」참사랑의 종족이라구요, 영원히! 그러니까 다른 색깔이 없는 거예요. 그거 좋아요?「예.」나는 그거 안 좋다구요. 하나님도 그거 안 좋아해요. 어떻게 할 거예요? 도망 갈 거예요, 여기 있을 거예요?「여기에 있겠습니다.」영원히 있겠어요?「예.」

레버런 문이나 하나님이 그거 안 좋아하더라도 바깥의 다른 데서는 변하지 않는 색깔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나갔던 이들도 내가 돌아왔으니 받아 달라고 뒤돌아보고는 눈물을 흘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이 아무리 부정해도 부정할 수 없는 거예요. 불복할 수 없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은 횡적으로나 종적으로 전후의 힘, 모든 개념을 통일한 분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아버지의 상대적 입장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얼마나 광범해요?

그것이 역사를 통해서 모든 개념을 포용하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어떤 개념도 레버런 문이 선포한 그 이상적인 개념을 능가할 수 없습니다. 어떤 역사상에 훌륭한 자리에 있는 사람이라 해도 가치를 비교할 때 그들이 우리 주체의 자리에 설 수 없다구요. 언제나 반대편 자리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로의 반대편입니다. 제로의 반대편이 뭐냐? 지옥으로 간다는 거예요, 지옥. 그 자리는 상대권이 없는 자리입니다.

그러나 통일교회는 어디를 가더라도 친구가 있어요. 여기 서 있는 레버런 문이 소련에 가면 크렘린궁이 기다리고 있다구요. '미국은 더러운 땅이니 내버리고 제발 우리 땅으로 오소, 더욱 우러러보고 존경하고 더욱더 잘 모시겠다고 하는데 왜 안 오십니까?' 그러고 있다구요. 미국에서는 '고우 홈!' 그러지요? 그러나 미국인에게는 돌아갈 가정이 없다구요. 가정이 없다는 것은 부모도 없고 남편도 없고 아내도 자식도 없다는 것입니다. 흩어진 모래알 같은 것입니다.

미국에 가정이 어디 있어요? 갈 데로 간 것입니다. 히피, 이피, 프리 섹스, 호모섹스, 레즈비언…. 이게 가정이 있는 데예요? 희망이 있는 거예요? 아닙니다! 어떤 미국 사람도, 그들 자신들도 그걸 안 좋아한다구요. 안전한 곳이 없습니다. 지옥밖에 없어요. 그거 그래요? 선생님 말이 틀렸어요, 옳아요?「옳습니다.」틀렸어요?「옳습니다.」레버런 문이 말하는 것은 영원히 틀렸다!「옳습니다!」여태까지는 틀렸다고 했다구요. 그런데 지금에 와서는 '우리가 틀렸다, 당신이 옳소.' 이런다는 것입니다.

이제 승부는 끝났다구요. 그러므로 미국에서 장자권이 찾아지는 것입니다. 누가 그걸 돌려놓느냐? 미국은 지금 막다른 골목에 들어섰습니다. 아버지가 와서 이걸 돌려놓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건 지옥이라구요. 지금까지 미국 국민이 장자의 자리에 있었지만 그것을 바꿔치는 것입니다. 낭떠러지에서 한 발자국만 잘못 디디면 굴러 떨어져서 없어지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여러분의 나라가 앞으로 희망이 있어요, 없어요?' 하고 물어 보면 모든 사람들이 '없습니다, 레버런 문을 따라가지 않으면 희망이 없습니다.' 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미국에 와서 장자의 자리에 서 있는 여러분을 내려다보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중심 기둥입니다. 레버런 문이 장자의 자리에 서 가지고 이걸 돌려놓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희망이 없어요. 완전히 제로입니다. 다 잃어버렸다구요. 이런 걸 어떻게 부정해요? 이것이 미국의 현실입니다. 이것을 누가 복귀해서 이상세계로 만드느냐? 레버런 문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선생님이 주요 12개 도시를…. 사탄의 땅을 천국의 힘으로 꽝! 내려치는 것입니다. 여러분 눈에는 보이지 않는 힘으로 사탄을 치는 것입니다. 천국의 원자탄입니다. 흔적도 없이 쓸어버리는 거라구요. 그래서 미국에 새로운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내가 국회에서 이걸 실현했다구요. 아무리 거만하게 굴어도 그들이 가고 있는 길은 소망이 없는 길입니다. 이런 현실에서 어떻게 참된 가정을 이루겠어요? 어떻게 참된 나라를 건설해요? 미국에는 참다운 가정이 없습니다. 진정한 국가관도 없습니다. 그러나 레버런 문은 둘 다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