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을 중심삼고 본향 땅을 찾아가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8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을 중심삼고 본향 땅을 찾아가야 돼

작년이 어떤 해예요? 작년은 어머니의 해였습니다. 전세계의 여성을 해방한 것입니다. 그래, 지난해 4월 10일 서울집회에 72개국의 여성 대표자들이 와 가지고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입니다. 거기에서 선포하는 것입니다. '세계의 여자들을 해방시키자!' 한 거예요. 그 방향은 어머니의 뒤를 따르는 길, 오직 이 길밖에 없는 것입니다. 마음의 색을 어머니와 같이 핑크색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중심 뿌리, 중심 줄기, 중심 싹입니다. 세계의 여성을 연결해야 된다구요. 1년이라는 짧은 시간에 세계평화여성연합이라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여성조직을 이룬 것입니다. 섭리관을 연결하는 여자의 조직, 이것은 마지막 하나님의 섭리관이 여자편을 연결하는 것이라는 걸 알려 주는 것입니다. 아버지 뒤에 어머니가, 그 뒤를 따르는 무리가 한 단계 영토를 넘고, 두 단계 국가를 넘고, 세계 단계까지 넘은 것입니다. 이 여성들을 뒤로 하고 어떻게 남자가 할 수 있어요? 할 수 없는 거라구요. 하나님편에서는 모든 여자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온 인류를 들여다 봐요. 완전한 남편의 자리, 해와의 자리가 원리관입니다. 본연의 가정 기반이라구요. 이것이 종적으로 횡적으로 확대된 자리가 세계 인류입니다. 아무리 큰 것이라도 중심은 가정입니다. 그것을 복귀하기 위해서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하는 것입니다. 가정적 메시아 기반은 소생, 종족적 메시아는 장성, 국가적 메시아는 완성, 이렇게 횡적으로 세 자리입니다. 이 모두를 연결해야 하는 것입니다.

횡적으로 이룬 이 모든 것을 종적으로 이어받아 가지고 세계적 기반을 쌓아 가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그것을 7개국으로 연결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아니면 거기서 다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한국이 중심이 되어 가지고 횡적으로 해와의 기반을 다시 만들었다구요. 이 세계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아벨의 자리입니다.

이렇게 쌓아 올린 기반 위에 부모의 날을 선포한 것입니다. 자유세계 전체에 신약과 성약을 선포했다구요. 미국을 중심삼고 하나 만들어 가지고 자유세계가 다시 돌아오는 것입니다. 미스터 주, 알겠어? 아무리 어렵다고 하더라도 통과해야 됩니다. '여기에 동참합니다.' 하는 상하원 의원들의 사인을 받으라구요. 280명은 문제없지요? 선포하라구요. 우리는 언제든지 미국 정부를 연결할 수 있는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국 가정과 나라는 망하는 것입니다. 지금 미국은 그런 개념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 미국 백악관의 주인이 하늘편이에요, 사탄편이에요?「사탄편입니다.」누가 하늘편이에요?「아버님입니다.」지금 한국이 가장 반대하고 있고, 일본이 야단을 하고 있지만 선생님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납작해 지는 거라구요. 이 땅 위에 평화세계를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버님은 이런 결의를 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때요? 아버님과 완전히 하나되어 있어요? 아버님과 같은 결심을 했어요, 아니면 이제부터 하겠어요?

여러분은 최종 목적지에 도달한 거예요, 도달하는 과정에 있는 거예요?「도달하는 과정에 있습니다.」40년 광야노정을 아직 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본향 땅을 찾아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나라를 찾아야 돼요. 나라를 세우고 나면 입적을 해야 됩니다. 여러분 개인의 자리를 입적시켜야 돼요. 우리에게 아직 그런 본연의 나라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 나라의 기반 위에 입적을 해야 됩니다. 입적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종족적 메시아를 완성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입적할 수 없어요. 12지파의 땅, 소유권을 이어받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그런 지파권을 갖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