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에 대한 세계인들의 평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에 대한 세계인들의 평가

어차피 그때는 틀림없이 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요전에 워싱턴에 남자들을 3백 명을 데리고 가서 3박4일 수련을 시켰는데, 전부 다 그런 배후의 준비를 보고 깜짝 놀랐다구요. '이런 것이 있을 수 있느냐?' 하고 놀라더라구요.

꿈에도 생각할 수 없는 그러한 배후의 기반이 전세계에 있다는 것을 알고 감동이 아니라 충격을 받았다구요. 오야마다, 그들이 돌아와서 뭐라고 했어?「예, 말은 듣고 있었지만 그렇게 큰 기반을 닦아 놓았으리라고는 생각도 못 했다고 했습니다.」그 큰 기반이라고 하는 것에는 백악관 자체도 무서워하고 있다구요.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 자체도 두 손을 들었어요. 에프 비 아이(FBI;미국연방경찰국)는 물론이에요. 최고의 인맥을 갖고 있다구요. 이제 통일교회가 준비한 조직이 아니면 보수파의 미래가 없다고 하는 것이 상식을 가지고 있는 세계 사람들의 평가입니다.

거기에 불을 붙여 버리면 어떻게 되겠어요? 뭐 휘발유는 뿌려 놓은 상태라구요. 라이터 불을 갖다 대면 확! 하고 불이 인다구요. 그렇게 폭발할 수 있는 정상의 기반을 닦아 놓았다고 하는 것을 아무도 모르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 전체를 지도하고 있는 선생님이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 있는 일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알겠어요?「예.」

선생님이 반미치광이 같은 남자가 아닙니다. 선생님은 스마트(smart)한 남자라구요. (웃음) 그거 믿어요, 그렇게 알고 있어요?「그렇게 알고 있습니다.」고맙다구요. (웃음) 이것은 스위치를 빼 버리면 큰일난다구요. 그러한 만전의 준비를 지금 다 해 놓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앞으로 3개월 이내에 세계에 있어서….

지금까지 우리의 실적 내용은 아무도 몰라요. 이것을 발표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엄청난 거라구요. 그 내용을 듣는다면 사상계·정치계·종교계 등 모든 분야의 대학자들이 열을 지어서 상세히 해명하게 될 거라구요, '이 상식은 이렇게 해서 승리한 실적의 기를 올린 사상이다.' 하면서 지식 있는 사람, 세계적인 감각에 접해 있는 사람은 따라오지 말라고 해도 앞에서 따라오지 말라고 하면 뒤로 돌아서라도 따라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구요. 저 뒤에 선생님 말 들려요?「안 들립니다.」안 들려요?「예.」(마이크를 시험하심.) 안 들릴 리가 없는데…. 모두 귀가 먹은 게 아닌가? (웃음) 그러면 큰일이구만!

여러분은 꿈을 가지려고 해도 꿈을 가질 만한 기대가 없어요. 그저 일본의 현상을 보면서 생활을 하면서, 조금 맡은 각자의 책임분담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뭐 그것으로 좋다구요. 그것으로 좋아요. (웃음) 별은 해가 될 수 없습니다. 별이 되어도 좋다구요. 해가 안 되어도 좋아요. 그러나 별이 된다고 하더라도 해가 있다는 것, 지구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해의 방향과 지구의 방향에 맞추어 가면서 자기의 위치를 확인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자기의 존재권을 잃어버리면 전부 흘러가는 거예요. 사라져 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무엇 때문에 여러분을 이렇게 모아 놓고 이런 내용을 가지고 교육을 하느냐? 여러분을 앞에 내세워서 이용해 먹기 위한 목적으로 이런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인맥은 미국, 세계의 어디든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스탤지어라고 하는 유선방송사를 중심삼고 그런 요원을 모집한다는 발표를 하니까 전부 다 깜짝 놀라더라구요.

미국의 일류 텔레비전 회사 사장을 비롯하여…. 그런 사람은 몇 사람 없습니다. 각 나라에서 유명한 수십 명의 사람들이 모두들 자기들한테 맡겨 주면 혁명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하고, 단번에 깨끗이 처리해 버린다는 것입니다. 그 사람들은 세계적인 기반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렇게 해서 자기들이 잘 알고 있는 문선생이 어떻게 언론계로부터 피해를 입었는가 하는 것을 안 거예요.

자기들은 미국이 그렇게 나쁘다고는 생각하지 못했다고 하더라구요. 세계가 그렇게 나쁜 줄은 생각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나쁘게 만든 것이 공산당이라는 것도 알았다구요. 악랄한 마피아라든가, 일본으로 말하면 야쿠자(やくざ;깡패) 같은 것들이 선한 방향으로 세계를 살리려고 하는 통일교회를 짓밟고, 그러한 세계적인 전략을 펼치고 있는 문선생을 쓰러뜨리려고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안 거예요. 전부 다 잘 알고 있다구요. 그래서 이번에야말로 세계에 대해서 포격을 가하게 된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웃음)

그런 사람들과 관계를 가지고 미국을 새로운 혁명적인 차원으로 어떻게 끌어올릴 수 있겠느냐 하는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외적으로는 아무도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인연을 가지고 연결되어 있다구요. 시 아이 에이라든가, 에프 비 아이가 그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문선생을 경계하는 거라구요.

이번에 국회에서 했던 어머니의 연설만 해도 그렇습니다. 2주간에 끝나 버렸어요. 본래는 2년 이상 걸린다구요. 최소한 1년 반 이상 걸려야 되는 거예요. 이것은 위원회를 열어서 많은 상원의원들이 사인을 해 가지고 '이것은 자기들의 부서에 반드시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해야 된다.' 하는 것을 모든 국회의원들에게 납득시킨 거예요. 그럴 수 있는 기반이 없으면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핍박을 하는 거예요. 꿈에도 생각하지 않는 것을 생각해 내기 때문에 반대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