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관광낚시수렵협회를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관광낚시수렵협회를 만들어야

자, 그만했으면 여러분 머리로 상상할 수 있지요? 그러면 자연히 여러분 나라의 낚시터나 사냥터를 다 꿰어차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총포사를 다 꿰어차는 것입니다. 이게 대단한 거라구요. 그러면 그 아들딸들을 데려다 건전한 교육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데 취미 있어요? 여러분 전부 다 기계 공업을 가르쳐 주려고 했더니 전부 다 기술직이기 때문에 관심 갖는 사람이 없어요. 이건 기술이 필요 없다구요. 기술이 필요 없습니다.

자, 그러면 이걸 본격적으로 하자는 거예요, 안 하자는 거예요?「해야 됩니다.」그러면 이제 세계평화관광낚시협회라는 이름을 가지고 그 협회 본부는 어디로 하면 좋겠어요? 지금 현재 뉴욕으로 할까요, 워싱턴으로 할까요? 어디가 좋아요? 뉴욕으로 하는 게 좋지요? 이스트 가든! 그렇지 않으면 뉴요커를 본부로 해 가지고 각 나라에 지점을 만드는 거예요. 네덜란드면 네덜란드 지부, 그런 것을 중심삼고 여러분이 브로셔도 만들어 가지고 몇 명, 몇 명 데려와서 낚시하게 되면 알래스카도 데려가고 남미도 데려가고 텍사스도 데려가는 일을 할 수 있다구요.

그러니까 맨 처음에 한꺼번에 50명을 못 데려오면 구라파를 중심삼고 몇 개 나라, 세 나라가 50명이라도 분할해서 책임져 가지고 일년에 한 번씩 가면 그거 점점 불붙는 거예요. 3배, 5배로 늘어가는 것입니다. 이번에 어머니가 강연한 40개 나라도 160개 국가를 중심삼고 네 나라에 하나씩만 취한 것입니다. 거기에서 50명을 취해도 얼마예요?「아버님, 40개국에 50명입니까? 그럼, 2천 명입니다.」아니, 네 나라에서 50명을 만들려면 한 나라에 얼마냐구요?「네 나라에서 50명을 만들려면요? 열두 명입니다.」열두 명만 하게 되면 50명이 버스 한 대를 탈 수 있다구요. 그럴 수 있으면 편리하다구요. 이러한 계획을 가지고 하면 이것이 매일 늘어나가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낚시나 사냥은 레벨 높은 사람들이 가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면 알겠지요?

총들을 전부 다 여러분도 한 정씩 사야 될 것입니다. 사 가지고 총 쏘는 훈련도 해야 된다구요. 잊지 말아야 할 것이 카지노에 가서 미쳐서 하던 것 이상, 사냥에 미쳐서 하던 것 이상, 낚시 미쳐서 하던 것 이상 전도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된다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기반을 닦아서 이걸 하게 되면 비행기 회사가 여러분의 꽁무니를 찾아다니게 되어 있어요. 비행기 회사가 꽁무니 찾아다니고 관광 회사도 전부 다 그렇기 때문에 돈도 얼마든지 빌릴 수 있고, 여러분이 수단만 좋으면 자기 사업까지 잘 닦을 수 있는 기반이 된다는 것입니다. 관광 회사를 전부 다 꿰찰 수 있고, 호텔도 꿰찰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수완만 좋으면 돈은 얼마든지 빌려 가지고 자립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금년 4월이면 20년 동안 내가 바다를 중심하던 기간이 차는 것입니다. 그래서 취미 관광을 시작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됐기 때문에 금년에 이걸 시작하려고 하는 거예요. 뉴욕의 책임자가 김진문하고 박상권하고 미국 사람 누구 하나 해서 협회에 그 이름을 사용해도 괜찮아요. 뉴욕 본부에서 누가 책임지고 있다는 명단을 만들어 가지고 여기 이 사람들을 전부 소개해 줄 수 있게끔 해야 되겠다구요. 뉴욕 관광도 가고, 뭐 워싱턴도 가고 다 가는 것입니다. 뉴요커 주소를 본부로 해 가지고, 자기 나라는 지부라는 걸 밝히라구요.

그래서 내가 16피트 배를 전부 다 나눠주려고 한다구요. 여러분을 위해서 16, 20, 24, 28피트 짜리 배가 있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맨 처음엔 16피트부터 만들어 준다고 한 것입니다. 그래, 지금 목포에서 만들고 있다구요. 미국은 인건비가 비싸니까 여기서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에서 배 만드는 사람들이 여기에 다 와 있다구요. 그래 가지고 선생님이 어디 가서 내리든지 그 나라 우리 교회 본부가 있는 데는 내가 바다로 가자고, 바다 안내하라고 하면 안내해야 되고, 사냥 가자면 사냥터로 안내해야 된다구요. 그거 못하는 사람은 '킥-' 모가지를 잘라 버릴 것입니다.

내가 160개국에 사냥 가고 싶어서가 아니예요. 내가 한번 낚시가게 되면 선생님이 갔던 곳은 영원히 남는 것입니다. 그 자리는 전세계 사람들이 전부 가게 되어 있고, 선생님이 사냥한 그 사냥터는 어디든지 가게 돼 있는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의 나라가 앞으로 얼마나 수많은 사람들의 비지니스 기반이 되는지 생각을 해 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번 돌아줘야겠다 하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입니다. 그거 필요할 것 같아요, 안 필요할 것 같아요?「필요합니다.」그래 가지고 거기에서 사진 찍은 것을 사진첩으로 딱 만들어 놓는 것입니다. 여러분하고 찍었다면 그걸 전부 다 받들게 되어 있는 거예요. 앞으로 통일 천하가 되는 거예요. 그곳에 관광 오는 사람은 전부 다 사진을 찍어 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그걸 수집하면 전부 다 보물이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거 대번에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하겠습니다.」내가 언제 어디로 갈 지 몰라요. 여러분이 오라고 할 때는 안 간다구요.

지금 배를 만들고 있습니다. 3천불씩만 내면 내가 20피트 짜리를 만들어 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니 선금을 내라 이거예요. 전부를 3천 달러 가지고 못 만들어요. 그래서 넷은 있어야 됩니다. 20명 정도 가려면 그것 가지고 되지만 맨 처음부터 50명이 탈 수 있는 배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사 육 이십사(4×6=24), 절반이 되니까 이렇게 되면 원 호프(one hope) 3대가 있으면 30명이 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전부 다 배를 운전할 줄 알아야 돼요. 운전하는 법을 배워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