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산업을 통해 인류를 구제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취미 산업을 통해 인류를 구제해야

그래서 각 나라에서 사냥개 조그만 것은 얼마 안 주면 사 올테니까 갖다 기르라는 것입니다. 그거 데리고 다니면서 사냥하는 거예요. 이제 개도 없고 총이 없어 가지고는 관광 안내를 못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러분은 무슨 사냥개 가지고 사냥하는 것보다도 가이드를 하고 감시자 노릇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게 취미 산업입니다. 그러면서 개를 길러 보고, 꿩을 길러 보고, 물고기를 길러 보면 사업 기반은 완전히 계승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개 같은 것은 160마리가 있다면 숫놈 암놈 좋은 것을 통해서 얼마든지 종자를 개량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그 기반이 되는 거예요. 잘 길러서 훈련만 잘 시키면 그건 부르는 것이 값입니다. 숫놈 좋은 것이 있으면 새끼치기 위해서는 달라는 대로 다 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부르는 것이 값이라는 것입니다. 천 달러를 달라고 해도 받을 수 있고 몇천 달러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암놈 주인에게도 돈을 받는 것입니다. 낳는 마리 수에 따라서 백 달러면 다섯 마리에 5백 달러, 열 마리면 천 달러, 이렇게 받는 것입니다. 돈으로 나누지 않는다면 개를 절반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개를 나누어 갖는 것입니다. 서로가 좋은 것 갖겠다면 추첨하는 것입니다. 1, 2, 3번 해 가지고 나누는 것입니다. 그렇게 새끼를 많이 불려 나간다구요. 그래서 세계적으로 사냥 잘하는 개를 훈련시키면 달라는 것이 값입니다. 알겠어요?「예.」

각 나라마다 그런 기준을 만들어야 돼요. 여러분이 판 개가 한 2백 마리 정도 되면 2백 명을 모아 가지고 사냥할 수 있고, 무엇이든지 다 할 수 있다 이것입니다. 그거 아주 좋은 사업입니다. 그래서 내가 지금 여기 진도개하고 사냥개하고 어떻게 합종하느냐 그걸 생각하고 있다구요.「진도개가 사냥개가 아니구요?」진도개하고 서양 사냥개를 합종하려고 한다구요. 포인터, 스타, 이런 거하고 말이에요. 진도개는 고양이 보다도 더 잘 뛰고 쥐도 잘 잡는다구요. 앞으로 개를 기르는 것을 큰 사업으로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런 꿈을 가져 가지고 해보라구요.

여기에서 남는 돈을 가지고 굶어 죽는 사람을 전부 다 살려주자는 것입니다. 이제 내가 시작하는 사업, 취미 산업에 관계되어 있는 사람들에게는 수익의 몇 퍼센트 정도 세를 받아서 굶어 죽는 사람들을 살려 줄 수 있는 운동을 해야 되겠다구요. 생각해 보라구요. 그 나라에서 운동 기구까지 판매하는 거예요. 거기에서는 총기도 다 전시해 놓고, 낚시 도구도 다 전시해 놓는 거예요. 그러면 이게 대단하다는 것입니다. 큰 빌딩의 주인들이 다 되는 거예요.

그래서 필히 빌딩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런 희망을 가져 보라구요. 그러니 오션 처치(Ocean Church;해양 교회)를 여러분도 빨리 만들라구요. 미국에서 그걸 하고 있습니다. 배를 중심삼고 미국에서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런 내용을 가지고 그 나라에 가면 미국에서 하는 만큼 전부 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김진문!「예.」여기 이 사람들의 주소를 전부 다 받아서 그거 다 정리해 놓고 앞으로 세계평화관광낚시수렵협회가 그 나라의 이름을 중심삼고 지부가 생긴다는 것을 선전하라구. 160개국에 지부가 있다고 선전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것은 뭐냐 하면 세계평화여성연합의 한 지부이고, 세계평화연합의 한 지부라는 이런 개념을 가지고 그걸 붙여야 됩니다. 세계평화종교연합도 연결해 가지고 굶어 죽는 사람을 살리는 것을 도와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굶어 죽는 사람은 종교인들이 협조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사냥하고 피를 흘리게 하는 이런 사업이 결국은 굶어 죽는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서 이렇게 했다는 것이 이해가 되는 것입니다. 사람을 살려야지요. 하나님의 아들딸을 위해 동물은 전부 다 제물되게 돼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지금 몇 시나 됐어요?「11시 15분입니다.」어머니 나오라고 해야겠구만.「수료식을 먼저 하시겠습니까? (곽정환)」음, 수료식을 해야지. (어머님이 나오심) 엄마, 여기 와 앉아요.「옷을 이렇게 입었는데 괜찮아요? (어머님)」괜찮아요.「그러면 유럽부터 먼저 주도록 할까요? (곽정환)」어머니가 주라구요.「예.」하나 하나 불러서 주라구.「예.」「이름이 불려지면 앞으로 나오세요.」「공로패 내용도 읽어 줘요? (어머님)」영어로 읽어 주라구요. 40개 나라에서 역사적인 대회를 어머니가 했기 때문에 그 나라에 기록으로 남기기 위해서 상패를 만들었습니다. (어머님이 순회 강연한 40개 나라의 리더에게 공로패를 수여하심. 공로패의 내용은 곽정환 협회장이 대독.)

그리고 저 캘리포니아 선교사 어디 갔어? 나와서 오션 챌린지(Ocean Challenge;해양 섭리)에 대해서 좀 얘기해야 되겠다구. 전부 다 오션 처치를 만들어 가지고 각국 나라에서 오션 챌린지 계획을 추진해야 됩니다. 영어로 해요. (해양 섭리에 대한 보고)

이제부터 어떻게 하면 보트를 많이 확보하느냐? 그것들을 이용해 가지고 젊은 청소년들을 데려와서 한 번 경험 해보게 하면 재미를 느끼는 거라구요. 그걸 취미로 삼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 수가 점점 늘어나는 거예요. 과거의 자기 친구라든지 전부 데려와 가지고 점점 늘어 나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런 기반을 닦아 나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자, 점심 하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