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는 자기 갈 길에 취해 살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젊은이는 자기 갈 길에 취해 살아야

학생 운동권과 우리 원리연구회는 가인과 아벨 관계예요. 운동권이 3년 전에 원리연구회를 쫓아냈지요? 원리연구회 다 없어졌는 줄 알았지만 안 없어졌어요. 이번에 어머니가 아벨적인 원리연구회와 가인적인 운동권을 하나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완전히 하나됐어요. 그래서 모스크바 대회에 서로 가겠다고 난장판이 벌어졌다구요.

재미있어요. 주변 국가, 소련 중국 일본 미국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을 가진 사람도 나밖에 없습니다. 그거 알아요? 소련 사람이 영리하다구요. 레버런 문의 사상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해 가지고 레버런 문의 사상을 중심삼고 중고등학교 교재를 만들어서 교육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소련 중고등학생들에게 끌려갈 수 있는 가능성이 농후해요.

그래, 여러분이 소련 사람들을 당해 낼 자신 있어요?「예.」공산당이 멸망한 지 얼마나 됐어요? 아직까지 공산당이 없어지지 않았어요. 그 사람들은 세계적인 사상체제 밑에서 훈련받았어요. 민청이라는 것을 중심삼고 말이에요, 여러분은 당해내지 못해요. 당을 중심삼고 철두철미하게, 일방통행으로 훈련이 되어 있습니다. 벌써 고등학생이면 전부 다 영어를 해독할 줄 알아요. 여러분은 영어를 해독할 줄 알아요? 나는 소련의 위대한 점이 그거라고 생각해요. 고등학교 학생은 영어를 다 할 줄 알아요. 대학교 학생은 말할 것도 없고 말이에요.

벌써 서구사회,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를 지배할 수 있는 준비를 다 해놓았더라구요. 이것을 전부 다, 몽땅 잡아치우는 것입니다. 공산당의 청년동맹 본부를 우리 카프(CARP;전국대학 원리연구회) 운동의 기반으로 만들고, 그 훈련 장소들이 전부 다 우리 카프 요원들의 훈련 장소가 되어 가고 있다구요. 10만 명 이상의 청소년들을 교육했습니다.

여러분과 카프를 다 합해서 10만 명이 돼요? 소련의 '변동하는 바람'이라는 영화 봤어요? 7천 명의 고등학생이 한 자리에서 교육받는 거예요. 그런데 이거 고작 천명을 가지고 큰소리 치고 있다구요.

나보고 7천 명이 10배인 7만 명을 모아 놓을테니 문총재 오라고 해도 안 가고 있는데 천명짜리에게 찾아 왔다구요. 재수있어요, 재수없어요?「재수있어요.」망할 존재예요, 망할 존재. 말은 바로 해야지요. 7만 명이 오라고 하는데 안 갔는데 천명에게 온 게 잘 했다구요? 잘했어요, 못했어요?「잘했습니다.」말은 바로 해야지. 다음에는 몇십 배 하겠다고 결심하고 그렇게 하면 용서를 받지만 잘 했다고 생각하면 안 통한다구요. 그래, 카프를 누가 만들었어요? 타프(TARP;전국교사원리연구회), 하프(HARP;전국중고등학교원리연구회)를 누가 만들었어요? 김봉태가 만들었어요? 안 하겠다는 것을 별의별 코치를 다 해서 만들었다구요.

여러분 자신을 알아야 돼요. 상대를 위하려면 자신을 알고 위해야 돼요. 내가 주체인지 대상인지 모르고 놀아나면 그것은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다는 것입니다. 북쪽에 있으면 남쪽 가 있어야 하는데 동쪽에 가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어요? 소용이 없다구요. 상대적 개념을 절대적으로 가져야 된다구요. 알았어요, 몰랐어요?「알겠습니다.」

자, 그러면 통일교회 성화청년이 사탄 세계 청년들과 180도 다르다는 것은 절대적인 사실이지요?「예.」중고등학교 학생들 술 먹지요? 술 먹기 시작하지요?「아니요.」일반적으로 그렇잖아요?「예.」담배 피우지요?「예.」여러분은 담배 피워봤어요, 안 피워봤어요?「안 피웠습니다.」피워 보고 싶으면 피워도 괜찮아요.「안 됩니다.」피우고 싶어서 피는데 누가 뭐래요? 한번만 피우고 영원히 그만두면 괜찮아요. 선생님도 담배를 피워 본 적도 없고, 술을 먹고 취해 본 적도 없습니다. 술 석 잔을 먹어 본 적도 없다구요.

옛날에 어린 시절에 할아버지가 그거 먹고 쓰다고 하기에 진짜 쓴가 해서 한 모금 먹었다가 '왁' 토해 버렸어요. '이걸 어떻게 먹노?'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때 길을 잘 들었어요. 술 모르고 담배 모르고 그거 얼마나 깨끗해요? 다른 데 취하지 말라구요. 젊은 사람들은 자기 갈 길에 취해야 돼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은 철이 든 후에 자기 갈 길을 정한 다음에는 일방통행이에요. 몇 년도에는 이렇게 하고 몇 년에도 저렇게 하고 프로그램을 다 정해놓는 거예요. 소망적인 사람은 미래에 나는 몇 살 때 이런 사람이 되겠다고 딱 정해서 되게끔 만들어 나가야 돼요. 세계의 잘난 사람, 유명한 학박사들은 한 때 써먹기 위해서 40년 동안 준비하는 것입니다. 쫓겨다니고 감옥에 들락날락하면서 말이에요. 준비 안 했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때가 되었어도, 동이 터와도 산이 언제나 태양을 막고 있으면 햇빛을 못 보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동이 틀 때가 되면 햇빛을 맞을 수 있는 전세계의 평준화 기준을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자 세계, 정상클럽, 언론계 등 모든 것에 손을 대 나온 것입니다. 정치, 경제, 문화 등 모든 면에 말이에요. 과학 기술에 있어서도 세계의 첨단 과학 기술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구요. 독일의 벤츠회사, 비 엠 더블유(BMW) 회사에서 생산하는 기계를 만들 수 있는 공장은 우리 공장밖에 없습니다.

그런 말 처음 듣지요? 우리 공장밖에 없다구요. 그걸 대한민국이 악용했어요. 나라에 보화가 될 수 있는 것을 차버렸다구요. 통일교회를 10년 전에만 후원했으면 그 모든 라인, 생산 기술이 대한민국에 다 옮겨졌을 텐데, 정치하는 사람들이 반대했어요. 저기 티 케이(TK) 패들이 반대했어요. 티 케이 패 저기 왔구만. 문총재에게 이것을 허락하면 전부 다 먹혀버린다고 생각하고 반대하더니 지금 꼬라지가 어떻게 됐어요? 이런 사연이 엉켜 있는 것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