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는 하나님을 모시고 사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성약시대는 하나님을 모시고 사는 시대

좋은 것만 있는 역사 과정이 아니라구요. 슬픈 과정을 매듭지어 가야 되는 것입니다. 참대가 자라기 위해서는 마디가 있어야 돼요. 마찬가지로 통일교회도 마디가 있어야 돼요. 세계의 핍박을 받는 개인시대, 세계적 가정이 핍박하는 가정시대, 세계의 종족들이 합해서 핍박하는 종족시대, 세계의 민족들이 핍박하는 민족시대, 세계의 국가들이 반대하는 국가 핍박시대가 있습니다. 하늘땅이 반대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까지도 사탄과 합해 가지고 영계 육계 지옥이 규합해서 문총재를 추방하려는 것입니다. 그런 핍박시대를 승리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제일 귀한 것을 한 사람에게만 상으로 주고 싶은데 두 사람이 있으면 한사람 떨어뜨리는 놀음을 해야지요? 팔씨름을 할 때도 최후에는 한 사람이 승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하나님도 핍박을 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세 사람이 있으면 세 사람 가운데 한 사람만 남기고 두 사람을 떨어뜨리기 위한 핍박을 하는 것입니다.

핍박이란 것이 무엇이냐 하면 하나님의 절대적인 가치의 것을 상속해 주기 위한 제2의 전략이라는 것입니다. 이건 위대한 말이에요. 핍박하는 사람들의 소유권을 상속시켜 주기 위한 하늘의 작전이라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나라가 반대했지만 그 나라가 어디로 가느냐? 문총재에게서 떠나는 것이 아니라 문총재의 뒤를 따라 올 것이라는 것입니다.

자연 굴복시키는 것입니다. 자연 굴복시켜야 후환이 없는 것입니다. 민자당도 그렇고 민주당에도 선생님을 잘 아는 패가 많다구요. 너무 많아서 걱정이 될 만큼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안기부도 모르게 어머니가 국회에서 강의한 것입니다. 꼭대기에서는 절대 그럴 리 없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일을 해 버렸어요. 그게 그냥 앉아 가지고 됐어요? 되게끔 만들었기 때문에 된 것입니다. 수십 년 전부터 준비한 거예요. 오래 전부터 준비하지 않은 사람은 흘러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의 이런 위대한 사상을 상속받을 사람이 누구냐? 제1세대는 지나갔어요. 2세도 지나가고 있다구요. 여기 모인 여러분은 제3세들이라구요. 3세도 흘러가려고 하는 것을 염려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떤 것을 염려한다구요?「흘러가는 것을 염려합니다.」

보라구요. 4천년 역사를 이어받아야 할 예수님이 와 가지고 뜻을 이루지 못했어요. 그것이 연장되어 6천년 역사가 된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스라엘 선민권을 중심삼은 4천년 역사가 연장되어 2차대전 후에 오시는 부모님을 모시기 위한 뜻이 하나가 안 되었어요. 그래서 4천년을 탕감하기 위한 것이 40년입니다. 선생님이 400년을 살 수 없기 때문에 40년이 아니면 안 되는 것입니다.

40년 동안 다 탕감한 것입니다. 바로 그 때가 되었습니다. 2차대전 직후, 1945년부터 7년 후인 1952년을 중심삼고 40년이 지난 1992년부터 금년(1994년) 4월까지 연결하는 것입니다. 전세계는 이제 갈 길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한 방향으로 결정하는 것이 참부모와 성약시대라는 것이에요. 신약시대가 아니라구요. 성약시대는 참부모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모시고 사는 때입니다. 이것이 에덴 동산의 가정적 기반에서 사는 것이 아니예요. 세계적 정상을 넘어서 사는 때라는 것입니다.

야곱 가정에서 실패했고, 그 다음엔 이스라엘 민족을 중심삼고 예수 시대는 가정에서 실패했고 국가에서 실패했습니다. 그것이 세계적인 시대를 맞이해서 세계적인 기반에서 성공하려고 하는 것이 재림 이상인데, 재림 때도 2차대전 직후에 선생님과 하나 못되었습니다. 하나되었으면 1952년대에 지상 천국을 만드는 건 문제가 아니었다구요. 기독교인 10억 인류가 선생님과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종족적 메시아권을 재편성해 가지고 완전히 지상천국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하나만이 아니라 몇 다스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 때는 전세계가 120개 국가였기 때문에 120국가에 120가정만 배치하면 되었어요. 유엔을 중심삼고 120국가가 되어 있었다구요. 그러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연장되어 가지고 160개, 혹은 180개 국가가 되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도 160가정을 중심삼은 종족적 메시아가 되어야 합니다. 결정체가 되어야 합니다. 선생님은 일생 동안 160개 국가를 수습했어요. 여러분이 거기에 접붙이려면 평면 도상에서 160가정의 종족적 메시아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가정이 실패한 일족에 대한 모든 것을 탕감복귀해야 된다구요. 그걸 탕감복귀하지 않으면 재림시대는 맞지 못해요. 세계적 시대를 맞지 못합니다. 모든 것이 공식적인 논리를 중심삼고 탕감해 나오는 것입니다.

이제는 온 세계에 통일교회가 반대받는 시대는 지나갔다구요. 또, 통일교회가 가지고 있는 원리 이상 무서운 무기가 없습니다. 잘났다는 사람을 때려잡아 코 꿰는 데 이 이상 가는 것이 없다구요. 통일교회는 이론에 질 수 없습니다. 이론에 지지 않아요. 어떤 사상이나 어떤 종교의 이념도 통일교회를 당할 수 없습니다. 그런 것을 이미 다 실험 필한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여러분이 세상을 몰라서 그렇지, 다 끝난 것입니다. 그만큼 위대한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선생님이 유명하다구요. 여러분이 선생님을 아는 것보다도 세계가 선생님의 위대함을 더 잘 알고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