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의 절대권을 회복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양심의 절대권을 회복하려면

여기서 경고해야 할 것이 뭐냐? 양심의 절대권을 어떻게 회복하느냐 하는 문제가 나오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그러려면 이 내용을 알아야 돼요. 이게 타락 때문에, 타락 때문에…. 타락된 관념으로 인한 비참상을 체험해라 이겁니다. 타락이 얼마나 무섭다는 것을 체험하라는 것입니다. 이건 에이즈보다도 무서운 것입니다. 에이즈는 자기 일대에 끝나지, 자기 아들딸에게까지는 이어지지 않는다구요. 그렇지만 이건 영원히 상속돼요. 영원히 상속되는 것입니다. 그런 걸 느끼라는 것입니다.

에이즈에 걸리면 밥 먹겠어요? 자겠어요? 이건 남의 일같이 생각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에이즈보다 더 무서운 병에 걸렸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지옥 가요. 지옥 가는 것입니다. 살아날 수 있는 길인 것을 알면 어떻게 해서든지, 무엇이든 다 포기하고, 다 희생시키더라도 이 길을 선택해야 하는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됐어요? 핏줄이 사탄 것이 됐습니다. 몸이 사탄 몸이 된 것입니다. 본심은 언제나 이 몸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이걸 어떻게 뿌리뽑느냐? 언제나 소원이 그것입니다. 육신이 마음을 주관하는 이게 문제라구요. 육신의 힘이 양심의 힘보다 더 강한 게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어디에서 그런 강력한 양심의 힘을 기를 수 있느냐? 참사랑에 접붙이는 길밖에 없는 것입니다. 참사랑에서만 가능하다구요.

인류 조상은 본래 타락세계와 관계없이 자동적으로 성장 완성하여 참사랑세계와 연결될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본연의 인간이 도중에 지옥 밑창으로 떨어지고 말았다구요. 그후로 원래의 참사랑 자리에 나갈 수 없었던 것입니다. 다 잃어버리고 만 것입니다. 양심은 언제나 여러분에게 최고 최상의 심정 기준까지 도달하기를 당부하고 있다구요. 양심은 모든 것을 아는 것입니다.

타락했다는 것을 느끼라는 것입니다. 이게 제일 문제입니다. 타락! (판서하심) 이렇게 크게 쓴 것은 처음입니다. 이만큼 큰 문제입니다. 어떻게 이걸 걷어치우느냐? 그것이 사라지면 몸과 마음이 자연히 하나되는 것입니다.

자, 몸 마음이 하나됐어요? 몸뚱이하고 싸워서 이길 수 있는 사격을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카빈총으로 '땡 땡 땡 땡' 해야 돼요, 자동 기관총으로 해야 돼요?「자동 기관총해야 됩니다.」자동 기관총으로 하는 것을 좋아해요? 잘난 미국 여자들이 그거 좋아하냐구요! 아니라구요. 내가 잘 압니다. 매사에 쉬운 길을 찾는 것이 사탄 세상입니다. 아무리 크고 잘나도 자동적으로 사탄세계를 따라가면 빠져 나오기 힘든 것입니다.

그렇다구요. 다들 기관총을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양심과 동떨어진 세상입니다. 어떻게 준비할 거예요? 쏘고 또 쏘는 것입니다. 계속 쏴서 몸뚱이가 '끼익!' 할 때까지 쏴 버려야 돼요. 그거 행동으로 옮겨야 돼요, 생각만 해도 돼요?「실행해야 됩니다.」사격, 그거 어렵다구요. 그거 쉬워요, 어려워요?「정말 어렵습니다.」정말 정말 어렵다구요. 그것이 지금까지 수천 수만 년을 이어 내려온 것입니다.

몸 마음의 싸움이 그렇게 된 것입니다. 언제 그걸 스톱시킬 수 있어요? 진리가 나와야 돼요. 역사 가운데 아직 그것이 안 나왔습니다. 지금도 그 전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멈추지 않았다구요. 아직까지 그 전쟁이 끝났다는 소식을 못 들었습니다. 이제부터 레버런 문이 그 전쟁을 종결시키려고 한다구요. 그것이 통일교회의 사명입니다. 목적과 사명입니다. 선생님이 그걸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