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사랑을 전문화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5권 PDF전문보기

부부의 사랑을 전문화하라

남자와 여자의 사랑의 보조, 부부관계의 보조를 맞추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남자와 여자를 보면 대개 여자가 늦다구요. 여자가 늦어요. 왜냐 하면, 많은 타입의 남성이 있다구요. 부부관계를 할 때, 사정을 할 때는 빠른 남자, 늦는 남자가 있기 때문에 그 보조를 맞추어야 돼요. 대개는 여자가 5배는 늦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결혼해서 바로 그렇게 빠른 남자하고 관계를 했을 경우에는 상대는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귀찮은 거라고 생각하지만, 그건 남자의 죄라구요.

여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교육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부부가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평균적으로 몇 분 몇 초가 걸리는지…. (웃음) 웃을 일이 아니라구요. 그걸 전문화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전문화해서 상식화되면 비밀화하지 않으면 안 돼요. 비밀적으로 말이에요, 부모가 시집가는 딸에게 한 번 말을 하는 거예요. 귀한 것은 두 번 말하면 안 된다구요. 절대 한 번 말해 주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여자는 무엇 때문에 태어났다구요? 불알 때문이라구요. 여자의 그 들어간 곳에 그 이외에는 줄 것이 없다구요. 남자는 여자의 그곳 때문에 태어나는 거라구요. 그래서 하나되는 거라구요. 그것을 중심삼고 생애를 걸고 가는 거라구요. 영원을 걸고 가는 거라구요.

영계에 가서는 자기 남편과 지상에서 했던 사랑을 보다 확대하고 싶다, 보다 자극하고 싶다 하게끔 되는 거라구요. 영계에 가면 사랑하는 사람은, 여자가 있으면 그 안에 떡 남자가 있는 거라구요.

사랑이라고 하는 것은 위대한 거라구요. 자기 내심의 중심의 곳을 점령해서 정착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다구요. 사랑한 부인은 남자를 보더라도 그 안에 떡 들어 있는 거라구요. 이성성상이 그거라구요. 하나님으로부터 시작한 것이 하나님한테로 돌아가는 거예요. 하나님이 되는 거라구요.

남자도 여자도 모두 그렇지요? 나이가 들면 어머니의 친구가 되고, 아버지의 친구가 되는 거라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 나이가 들게 되면 그렇다구요. 백 세의 어머니와 80세의 딸이 되었다고 하면 인생살이의 비밀을 함께 상담하더라도 아무런 무례한 일이 없다구요. 알았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