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절대적으로 통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6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절대적으로 통한다

하나님도 사랑하는 길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세상만사를 생각할 때, 운동하는 놀음을 가만히 보면 말이에요, 종적으로 운동하는 것도 하나고, 횡적으로 운동하는 것도 하나고, 그 다음에 45도로 운동하는 것도 하나입니다. 그 다음에 360도는 이 45도만 맞추면 어디든지 다 맞는 거라구요. 그 다음에는 원형으로 운동하는 것도 하나다 이거예요. 이렇게 볼 때에, 사랑은 어떨 것이냐? 동에 있던 것이 서로 온다고 오지 말라고 그래요? 무사통과입니다. 유사통과예요, 무사통과예요?「무사통과입니다.」알긴 아누만.

여기서 왔다가 이래 가지고 원형으로 간다고 해서 '야, 너 원형으로 못 가?' 하고 원형이 반대해요, 환영해요? 환영 통과라구요. 이래 가지고 절반쯤 북극쪽으로 가다가 '아이고, 돌아가기 싫다. 저 남쪽으로 가자.'고 해서 내려온다고 해서 '야, 오지마.' 그래요? 이래도 무사통과입니다. 앞으로 가나 옆으로 가나, 45도로 가나 360도로 가나 어떤 방향이든, 어떤 물건이든지 사랑의 길을 찾아오는 것을 막는 존재는 우주에 없나니라! 아멘 해야지.「아멘.」아멘, 에이 맨(Amen) 하는 것은 넘버원이라는 거예요. 그거밖에 없습니다 하는 거예요.

사랑하면 통하지 못하는 것이 없습니다. 쩨쩨하고 고집쟁이고 깍쟁이고 보기에도 끔찍한 늙은 할머니의 마음도 무사통과고, 억세고 욕심쟁이고 배포 두둑하고 야단스러운 할아버지의 배통도 무사통과라는 것입니다. 얌체같이 얌전한 미인 뱃속도 무사통과, 꺼떡거리는 미남자 뱃속도 무사통과예요. 맞아요, 안 맞아요? 맞아요.

아기들도 어머니 밥줄을 쥐고는 그저 쪽쪽거리며 무사통과라구요. 밤이든 낮이든 그것만 갖다 물리면 좋아서 빨거든. 안 그래요? 먹는 시간이 따로 없다구요. 시간을 정해 놓고 먹이는 훈련을 하니까 그렇지, 밤에 먹여도 그만이고, 낮에 먹여도 그만이고, 변소 가서 먹여도 그만이고, 언제 먹이더라도 잘 먹게 되어 있다구요.

사랑은 더러운 것이 없고, 한계, 지역의 경계선이 없는 거예요. 그러니까 사랑은 좋지 않을 수 없다는 논리가 성립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사랑은 절대적으로 통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좋은 것이다 이거예요. 그만했으면 됐어요?

그럼, 참사랑이 미국에 가게 되면 박대받겠어요, 환영받겠어요? '참사랑 주인 행차!' 할 때 미국 사람이 학대하겠어요? 아닙니다. 미국 사람도 마찬가지라구요. 미국 사람도 환영하고, 클린턴 대통령도 환영하고, 노동자도 환영하고, 누구든지 환영하게 되어 있습니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환영하게 되어 있어요. 영국 사람은 어때요?

여기에 일본 사람 있나? 깍쟁이 일본 사람은 어때요? 자기만 생각하니 깍쟁이입니다. 섬에서 사는 사람은 생길 것이 없기 때문에, 어디 찾아올 것이 없기 때문에 하나가 생기면 붙안고 죽으면 죽었지 안 놓는 거라구요. 그러니 깍쟁이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깍쟁이 일본 사람도 방석 밑에 감춰둔 비밀 장소도 무사통과입니다.

또 고집쟁이 한국 사람도 무사통과예요. 한국 사람들이 고집쟁이지요? 아이구, 똥고집쟁이들! (웃음) 거기에 대표적인 문선생님도 고집이 많기 때문에 이만큼 왔다구요. 고집 부린다고 감옥에 처넣더라도 그 고집 때문에 지금까지 살다 보니 여기까지 온 것입니다. 겨우 욕먹는 통일교회 교주밖에 안 됐어요. 통일교회 교주가 좋아요? 좋아요?「예.」좋을 게 뭐야? 아이고, 나는 싫습니다. 누가 해먹겠다면 상을 차려 주려고 그래요. (웃음)

나보다 나으면 좋겠는데 나보다 못하니까 할 수 없이 이러는 거라구요. 하나님이 싫어하거든. 오늘날 재림주 해먹고 참부모 해먹겠다는 도적놈의 패들이 많잖아요? 그게 쉬운 게 아니예요. 하나님의 어인(御印)을 받고 해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나님으로 시작해야지 인간으로 시작해서 중간에 접붙일 수 없는 거라구요. 참부모는 뿌리 중의 뿌리요, 줄기 중의 줄기요, 순 중의 순입니다. 그 중심은 하나님과 직결된 뿌리를 갖고 직결된 인연이 연결되어 있는 거라구요. 그러니 그걸 함부로 제멋대로 자기가 선전한다고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정하면 천년만년사를 거치더라도 메시아가 되고 참부모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