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복귀는 하나님편으로 돌아가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6권 PDF전문보기

탕감복귀는 하나님편으로 돌아가는 것

「어머님으로부터 전화입니다.」아, 그래. (박수) 하이, 마미.「예, 어머니.」(웃음, 박수) 좋은 아침이라고 그랬어요. (웃음) '어머님 감사합니다.'고 큰 소리로 인사합시다.「어머님 감사합니다!」어머님도 '감사합니다.'고 웃고 있네. '여러분 잘 있느냐?' 그러네요.「잘 있습니다.」 오늘은 학생수가 1만명을 넘는 시카고의 스테이트 유스라는 학교에서 강연회를 했다네요. (30분 정도 통화하심)

전화의 내용을 알고 싶나요?「예.」엄청난 내용이라구요. 지금은 때가 때이기 때문에 미국에서 복귀…. 탕감복귀는 뭐냐? 타락한 그대로를 재현, 다시 나타나게 해서 그것을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게 함으로써 원래의 세계에 돌아갈 길이 시작된다구요. 그래서 지금 타락한 현재의 세계에서 본 경우에 180도 다른 방향에 나아감으로써 하나님 편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개인 차원에서 보면 양심이 육신에 의해서 끌려간 방향과 180도 다른 방향으로 돌아가면 원상태로 돌아간다구요. 지금 선생님 말씀은 바로 그것이라구요. 양심이 끌려간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끌고 돌아가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양심을 강하게 해 가지고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그걸 말하는 것이에요.

타락할 때 가정에서 타락한 것입니다. 가정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전세계의 가정, 타락하여 나빠진 가정을 이렇게 뒤집어야 합니다. 그것을 누가 했느냐 하면 여자라구요. 알았어요? 그래서 이 일을 하기 위해 지난 1992년 4월 10일에 72개국의 세계적인 여성들을 모아 서울 스타디움에서 대회를 통해 세계여성 해방을 발표한 거예요. 역사 이후 처음으로 전세계의 여성이 해방된다 이거예요. 해방의 시대가 온다는 것을 선포했다구요.

그건 시대는 시대대로 별도고 선포는 선포대로 별도가 아니예요. 알았어요? 봄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봄이 왔다고 선포하는 것입니다. 알았어요? 역사 이후 처음으로 여성들의 해방시대에 접어드는 것입니다. 해방시대가 되는데, 그 여성해방시대의 주체는 누군가 하면 여성이 아닙니다. 여성 스스로는 해방될 힘이 없다구요. 해방시켜 주어야 한다구요. 알았어요? 해방시켜 주어야 합니다.

왜 그러냐? 아담가정의 타락에 의하여 해방이 아니라 구류, 감옥에 들어갔다구요. 구류조치가 되고 말았다구요. 그것을 해방시켜 주어야 한다구요. 감옥에 들어간 사람을 빼내 주어야 한다구요. 반대방향으로 말이예요. 그 일을 누가 하느냐? 타락한 남편, 하나님께서 원하지 않고 하나님께서 허락하시지 않는 그 남자, 천사장과 관계한 것을 하나님이 허락하신 완성되고 하나님의 실체인 사람에 의해서 다시 뒤집어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복귀가 이루어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의 여성을 해방한다는 선포입니다. 알았어요?

이것을 대표하여 이루기 위한 세계적인 조직이 세계평화여성연합입니다. 그걸 이룸으로 말미암아 처음으로 여자세계에 평화의 세계가 찾아온다는 거예요. 해방되었기 때문이지요. 해방된 여자들은 전세계에서 뭉쳐서 해방, 해방의 세계, 평화의 세계로 나아가야 합니다.

타락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원래 가정적으로 어머님을 중심으로 해서 자녀와 함께 평화의 세계로 진출했을 텐데 이것을 못 했기 때문에, 세계기준의 이 시대가 되었지만, 전세계의 가정을 중심으로 해서 그 해방권을 허락한다구요.

그렇게 되면 해방되는 그 전세계의 가정의 주체는 누군가. 그것이 바로 참부모의 가정입니다. 알았어요? 50억 가정이 쭉 줄을 서 있다구요. 줄 서 있는 그 전체의 그 주체의 가정이 누군가 하면 참부모의 가정입니다. 알았어요? 이것이 하나의 공장의 금형 같은 것입니다. 금형이 무언지 알지요, 틀.

강한 강철, 부서지지 않는 강철을 가지고 형을 만들어 그것을 프레스라든가 그런 것을 넣어 가지고 누르면 같은 형태의 물건이 많이 나타나는 거예요. 그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엉망이 된 가정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알았어요? 그래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그런 형태의 형, 표준의 형, 공식의 형, 그 형으로서 오시는 것이 재림주님의 가정, 참부모의 가정이라구요.

그 가정을 중심으로 해서 그것에 맞춰서 그것을 가르치고 그 모습, 형태를 모두 따 받는 거예요. 이렇게 해서 그와 비슷한 형이 완성되면 같은 완성품으로서 천국에 옮겨간다 하는 거예요. 그렇다구요. 가정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가정이 상실되었기 때문에 전세계의 가정을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렇게 볼 때 누구부터 상실하게 되었느냐 하면 해와부터입니다, 해와. 해와는 바로 어머니입니다. 어머니와 자녀, 장남과 차남…. 에덴의 아담가정에서 부모님을 잃고 또 형제를 사탄편으로 빼앗긴 것입니다. 이것이 역사를 통해서…. 이런 이야기를 하면 다른 강의가 되겠지만….

이것은, (판서하심) 이러한 제목이 된다구요. 무엇인가?「탕감의 고개를 넘자」탕감의 고개를 넘자. 그 탕감의 고개가 몇 개 있는가 하면 8단계입니다. 즉 개인, 씨족, 민족, 국가, 세계, 천주, 하나님까지 8단계가 됩니다. 8단계의 고개입니다. 어제 쓴 것과 마찬가지로, 나라는 존재는 타락했기 때문에…. 자기가 있다구요. 이러한 개인의 고개가 있다구요. 이것은 형무소의 성벽, 형무소의 담이 모두 만들어진 것과 같습니다. 엄청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