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의 문제가 세계의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6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의 문제가 세계의 문제

크게 보면, 남자 여자 둘이 있다구요. 알았어요? 남자 여자, 둘의 문제가 세계의 문제입니다. 그 남녀는 어떤 남자, 여자인가 하면 몸과 마음이 싸우는 남자, 여자입니다. 둘이 아니라 4명이 되어 있다는 거라구요. 4명을 통일해 하나로 만들려고, 하나로 만들자고 생각한 남자가 없었다구요. 역사 이후 문선생님 이외에는 없다구요. 그것을 알고 있는 것은 하나님과 사탄밖에 없다구요. 알았어요? 알았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어떤 일이 있어도 심신일체, 남녀일체가 이루어지면 세계는 문제가 사라집니다. 간단합니다. 알았어요? 세계에서 전개되어지는 모든 문제는 자기와 함께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인류를 대표하고 싶다는 생각을 모두 갖고 있다구요.

여러분은 여자 가운데 세계 제일의 여왕의 자리에 서고 싶지요? 나라는 존재는 여자를 대표한 입장에 서고 싶어한다구요. 올림픽의 챔피언이면 국가를 대표해서 올림픽대회에 나간 경우에는 일본 전국이 모두 응원한다구요. 요전의 올림픽대회에서 일본이 한국의 황씨한테 졌지요? 이번 축구시합도 마찬가지예요. 월드컵 시합 말이에요. 세계적인 시합은 6월초에 미국에서 열리지만, 아시아 대표로서 누가 들어가느냐 하는 시합에서 일본과 싸웠다구요. 하나님께서 일본이 지도록 하셨다구요.

그런 일은 역사에 없다구요. 역사에 없는 일이 벌어졌다구요. 하나님으로서는 한국이 일본에 지지 않았으면 한다구요. 아무리 돈을 주고 외국인을 들여서 훈련시켜도 하나님이 볼 때 한국이 지면 큰일이라구요. 한국 아래, 아담 국가에 해와 국가가 일체화되어야지, 아담을 뒤집어서 여자의 꼬리에 갖다 붙이면 어떻게 돼요? 망한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은 시합을 보면서 무슨 일이 있어도 역전이 된다고 생각했는데, 역사에 없는 일이 벌어져 그렇게 되어 버렸다구요. 선생님이 그렇게 생각했기에 그렇게 되었지만, 일본선수들은 모두 그 자리에서 울고 있었다구요. 울어도 어쩔 수 없다구요. 천운이라는 것이 있다구요. 알았어요? 일본정부는 선생님을 자르고 통일교회를 전부 부수고 싶지만, 축구의 경우와 같은 일이 벌어질 날이 올지도 모른다구요. 오지 않으면 선생님이 오게 할 것입니다. 끝에 가기까지 기다려 봐라 하는 거예요, 어떻게 하는지. 그리하여 가르쳐 주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교육시켜 준다구요.

'참부모와 성약시대가 도래했다.' 하고 일본에서도 선포했다구요. 모른다고 할 수가 없다구요. 관료들, 일본의 제국조사실이 연결되어 있는 거라구요 모두 알고 있는데, 그런 일이 없다 하는 거예요. 그건 문선생의 공상, 망상이지 관료를 중심으로 일본이 통일된다 하는 거예요 하나님은 그런 어리석은 일은 하지 않는다구요. 사라져 간다구요. 세계에서 틀림없이 사라져 간다구요.

문선생의 입국비자를 발급하지 않는다구요. 누가? 관료들이. 법무장관은 '나는 비자를 내겠다.' 하고 말하고 있는데도 말이에요. 사실 법무장관은 손님에 불과하다구요. 무슨 일이 일어나면 모두가 나서 쫓아낸다구요. 관료들이 우리들이 주인이라고 하면서 나서 '문선생이 입국하면 일본이 곤란하다. 우선 천황이 짜부라진다.' 하는 것입니다. 우익 등도 그렇다구요.

천황과 문선생님을 비교하면 어느쪽이 높은가?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해요?「선생님」그래서 곤란하다구요. (웃음) 일본인은 생명의 골육의 근원이 천황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현인신(現人神)으로서 말이에요. 대일본헌법에는 '천황은 신성하니 범하지 말아야 한다'고 적혀 있다구요. 천황이 신성하면 하나님은 신성하지 않은가? 하나님은 더욱 범하지 말아야 한다 해야 하는데, 그것을 모르는 채 인간들은 죽어 버린다구요. 천황이 임한다 해도 말이에요, 이는 기한권입니다. 몇 년밖에 없어요. 하나님은? 만년 왕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