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위하여 사는 사람이 중심자가 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보다 위하여 사는 사람이 중심자가 된다

일본도 외교무대에 나서면, 다른 나라를 속여서라도 일본을 위해 하고 있지요? 그 같은 무리의 나라들이 모여서 평화? 영원히 없습니다. 자, 나이 많은 할머니들, 결혼해 가지고 자기는 남편을 위해서 태어났다고 생각하고 생애를 걸고 봉사했을 때에는 그 남편은 어떻게 될까? 도망 가라고 해도 안 간다구요. 여왕처럼 받들어 모신다구요. 부락을 총동원하여 자기의 그 여자를….

시집가서 처음에는 모두의 주목의 대상이 되기 때문에, 1년 10년 생애를 걸고 모두를 위하여 살게 되면 나중에는 여왕님이 된다구요. 일가를 중심하고 보면, 8명의 식구가 있다고 한다면, 8명의 중심자가 된다구요. 그렇게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됩니다.」간단하다구요.

청년들이 그걸 몰라요. 20명의 친구들이 있다고 한다면, 친구들의 중심으로 남는 사람은 누구냐? '너희들 모두 나를 위해라.' 하게 되면 모두 도망가 버린다구요. 20년, 10년, 일생을 마칠 때까지, 죽어서도 그 친구들을 위했을 경우에는, 영계가 있다면 그곳에 가 모두 그를 중심하고 모인다구요. 그것은 틀림없는 진리입니다. 위하여 사는, 더 위하여 사는, 더 희생하는 사람이 중심자가 된다구요.

중심자가 되고 싶지 않은 사람 손들어 봐요. 없어요, 없다구. 그 반대로 중심자가 되고 싶은 사람 손들어 봐요. 모두 도둑 근성이 있구만. (웃음) 아무것도 안 하고서…. 그거 도둑 아니야? 아무것도 안 하고 그렇게 되려고 하는 사람은…. 중심자가 되는 것은 어떤 사람이냐? 틀림없이, 위하여 사는 사람이 그 가정에 있어서 중심자가 된다구요. 그가 절름발이 손자일지라도 할머니 할아버지를 비롯한 모든 식구가, 절름발이라도 좋으니 그를 중심자로 삼는 것입니다. 틀림없다구요.

가정에서 그렇다면 나라에 있어서도 그렇다구요. 통일교회의 단체는 일본나라를 위해서 해 나간다구요. 아무리 주변이 나쁘다, 나쁘다 하고 뭐라고 해도 그 나쁘다는 소문은 3년 이상 가지 않습니다. 직접 현장에 가 붙어 맛본 경우에는 3년도 가지 않는다구요. 곧 없어집니다. 알겠습니까? 통일교회를 모르기 때문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선생님이 치게 되면 교육도 하지 않고 치는 것이 된다구요. 정의를 바르게 하는 교육도 하지 않고 친다고 하는 그것은 정의가 아닙니다. 그래서 가르친 후 안 사람들은…. 선생님은 생각합니다. 외부에서 반대하는 사람보다 통일교회에 들어와 통일원리를 듣고서 반대하는 자는 먼저 처벌합니다. 알면서 반대하는 사람은 용서되지 않습니다. 그것이 악인들을 위하는 길도 되는 것입니다. 전부 그렇습니다. 몇 명을 희생시켜 다시는 그런 것을 하지 않도록 경고를 하면 그것은 그 후의 모두를 살리는 길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 경우에는 그런 경고 표시라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상식에 맞는 결론입니다.

그리하면 여자를 중심하고 본 경우에는, 여자와 남자를 비교해 본 경우에 역사를 통하여 여자가 남자를 위해 살았어요, 남자가 여자를 위해 살아 왔어요?「여자가 남자를 위해 살아 왔습니다.」그런데 왜 남자는 점점 나쁘게 되어 왔을까? 이것은 사회적 문제예요. 왜 나쁘게 되어 왔어요? 왜 이렇게 나쁘게 되어 왔느냐? 그리고 여자를 싫어하는 호모섹슈얼이 생겨났습니다. 여자가 남자를 위해 살아 왔다면 그 반대로 되어야 할 텐데, 왜 그렇게 되었느냐? 이것이 문제입니다.

거기에는 그런 원칙을 싫어하는 것이 있다 하는 것입니다. 그게 문제라구요. 그 원칙을 중심삼고 수습하려고 하는데, 수습되고 싶지 않은, 기성기반을 가진 사탄이 있어서 그런 것을 붕괴시켜 버리는 거예요. 여자가 봉사해도 여자가 중심이 되지 않게끔 남자들을 꼬여 반대의 길로 데리고 가는 거예요. 그래서 여자와 남자의 계열이 다른 것입니다. 혈통이 다른 것입니다. 남자는 원수이고 여자는 하나님편입니다, 원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