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의 가르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의 가르침

통일교회의 가르침은 개인은 가정을 위해 희생하고, 가정은 종족, 종족은 민족, 민족은 국가, 국가는 세계, 세계는 천주, 천주는 하나님을 위해 희생해야 한다고 합니다. 하나님에게 돌아갑니다. 하나님 앞에 희생이 되면 개인의 가정도 통과, 민족도 통과, 국가도 통과, 세계도 통과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중심하고 절대 신앙을 주장하는 것이 기독교입니다. 기독교는 그러한 주장을 함으로서 언젠가는 세계를 통일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하고 제2차 세계대전 후에, 영·미·불을 중심하고, 영·미·불이 기독교 문화권 국가입니다, 세계를 통일하였습니다. 영·미·불과 일·독·이는 상대적입니다. 사탄권과 하나님권이라구요. 영국은 어머니, 여자입니다. 영국은 섬나라예요. 미국은 자녀입니다, 앵글로색슨 민족. 영국은 미국을 낳았습니다. 그것은 아벨 입장입니다. 영국은 어머니 입장입니다. 프랑스는 가인 입장입니다. 영국의 원수가 되었다가 미국의 원수가 되기도 하고 했다구요. 왔다갔다하면서 원수가 되는 것은 천사장의 상징입니다.

에덴 동산에서 그런 것을 심었기 때문에 심은 것을 세계적으로 통일한 국가기준에 있어서 수확하지 않으면 끝의 세계는 오지 않습니다. 인간을 중심으로 하여 하나님과 사탄으로 양분되었습니다. 양심은 하나님쪽, 육신은 사탄쪽, 심신 분열이 되어, 두 개로서 두 개의 씨앗을 심었습니다. 그래서 육신을 연장한 그러한 나라는 사탄의 나라, 양심을 연장한 그 움직임은 종교권으로서 하나님편이라구요.

인류사를 보면 종교권과 비종교권이 있습니다. 비종교권은 몸을 상징한다구요. 사탄의 혈통을 열결한 주체적인 힘을 가지고 마음을 괴롭혀 온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양심을 끌고 다니려 하지요? 그와 같이 그러한 종교권과 비종교권이 싸우는 것입니다. 끝날이 된 경우에는 종교권 통합, 비종교권 통합과 같은 일이 벌어져야 합니다. 하나님을 중심삼은 해와 국가, 어머니 나라, 하나님을 중심으로 한 어머니를 가정에서 잃어버린 것입니다.

에덴동산에 있어서 타락이 무엇이냐 하면 부모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부모와 자녀를 잃어버렸어요. 자녀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잃어버린 것을 복귀해 와야 하는 거예요. 왜 복귀해야 하느냐? 하나님은 여자와 자녀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큰일입니다. 누가 가지고 있느냐? 사탄이 가졌습니다. 원래는 그 여자는 하나님의 영원의 여자로서, 그 여자로부터 태어난 자녀는 틀림없이 하나님의 자녀가 될 것이었는데, 잘못된 사랑의 문제로 말미암아 타락했다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