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는 양심권을 중심하고 몸을 정벌하는 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종교는 양심권을 중심하고 몸을 정벌하는 운동

일본 여자에게 이러한 심각한 이야기를, 날이 새도록 하면 무슨 이익이 됩니까? 그러나 여러분들은 이익이 됩니다. 알겠습니까? 절대 시간이 없으니까 할 수 없습니다. 전해 주고, 오도록 초청한 책임을 다하지 않고는 잘 수 없습니다. 이건 진지한 거라구요. 육체를 점령해야 합니다. 알겠습니까?「예」하지 않으면 큰일납니다.

나라가 망하는 것은 큰일이 아닙니다. 아담의 세계에는 나라가 없었습니다. 자기 가정만 수습하면 된다구요. 그러니까 종족 메시아를 중심하고 가정수습을 선생님은 명령했던 것입니다. 가정만 바로 서면 된다구요. 결국엔 양심과 육신의 일체와 가정입니다. 알겠습니까? 부부, 남녀가 하나되는 것이 세계적 문제예요. 이것이 하나되면 세계는 모두 평화의 땅에 들어갑니다. 세계 문제는 어렵지 않습니다. 2개밖에 없어요. 심신일체, 부부일체하면 됩니다.

이 세상은 악의 세계이므로 싸우는 세계예요. 왜 싸우냐면, 심신이 싸우기 때문입니다. 남녀는 둘이서 다투게끔 되어 있어요. 공식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세계평화의 기지는 도대체 어디냐? 일본도 아니고 세계도 아닙니다. 천국도 아닙니다. 내 자신입니다. 심신이 분쟁하는 그 거점을 평화로 하지 않으면 평화는 영원히 없습니다. 이런 가르침을 들은 적은 없습니다. 그리고 남녀, 가정문제입니다. 알겠습니까?

세계에 여러 가지 많은 문제가 있지만 양심과 육신의 문제와 남녀의 얽힘입니다. 그렇지요?「예.」간단합니다. 에덴 동산에서 개인 문제에 걸렸습니다. 아담 해와의 문제에 걸렸습니다. 그것이 뿌리가 되어 있으므로 그 뿌리를 고치면 모두 고쳐집니다.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결국 자신과 남자 여자예요. 여자가 몸 마음이 하나되면 남자도 몸 마음이 하나되면 남녀 둘이 해결되면 세계는 해결됩니다. 그것이 분할됨으로서 사탄의 기점이 되는 것입니다. 지옥의 기지는 몸입니다.

종교는 무얼 해야 하느냐? 양심권을 중심하고 몸을 정벌하는 운동을 해온 것입니다. 그 이외의 문제는 없습니다. 그래서 양심을 중심하고 몸을 자유자재로 계속 움직일 수 있는 입장에 세우고 습관성을 붙여 그렇게 가게 하려 하는 것이 종교생활입니다. 종교가 생겨나게 된 그 원인입니다. 알겠습니까? 사탄의 기지를 파괴하기 위해, 하나님의 원수권을 전멸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치며 하는 것이 아니예요. 자연굴복이에요. 자연굴복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통일교회 선생님은 40년 박해받으면서 한 번도 변명하지 않았습니다. 신문을 통해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통일교회는 뭔가 나쁜 것이 있으니까 침묵한다고 하는 거예요. 하나님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때가 되면 하나님이 모두 처분해 주는 것입니다. 지상의 자식들이, 하나님이 손쓰기 전에, 그걸 급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