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해와의 사명

한 여자를 심은 것이 나라가 된 거라구요. 혼자 수습하지 못했기 때문에 가정에서 수습하지 못한 거예요. 민족은 모세이고 가정은 야곱이고 국가는 예수님이라구요. 모두 개인에서 가정·민족·국가까지 수습하지 못했기 때문에 세계로 끌어 늘려 가지고…. 하나님께서 질 수 없다구요. 이렇게 연습을 하고 여기까지 왔기 때문에 마지막에는 틀림없이 전환시켜 데리고 가야 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마지막 세계적 종말기에 선생님이 와 가지고 그동안 실패한 모든 내용을 탕감하고 승리권을 이루어야 한다 이거예요. 그것을 한 것이 참부모와 성약시대로의 안착입니다. 안착이라고 하면 이제 살게 된다는 것입니다. 생활이 가능하다구요.

이제 선생님은 미국과 이별합니다. 가지 않을지 모른다구요. 간다 해도 공적인 교육을 한다든가 교회를 방문해 일일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앞장서서 가르칠 수가 없다구요. 이제 끝났다구요. 일본도 그렇습니다. 일본도 말이에요. 한 사람의 해와가 나라의 해와가 되었으니, 나라의 해와는 세계의 여자를 '꽉!', 세계의 자녀 가인 아벨을 '꽉!', 세계의 재산을 '킥…!' (웃음) 그것을 위해 일본이 선택받았다구요. 일본 여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여자는 일본, 요리는 중국, 미국은?「집.」집? 그건 난 모른다구. (웃음) 미국은 자동차도 있잖아요? 집보다 자동차예요. 지금은 배가 되어 있다구요.

그렇게 된 것은 뭐냐? 하나님의 어떤 한 때의 이용 내용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탄과 동반하면서도 그런 경향이 되어 있는 거라구요. 사탄의 곳에서 마지막에 뒤로 돌아서면 하나님의 여자라구요. 알았어요?

이게 여자야, 남자야? (웃음) 뭐야? 여자 머리를 이렇게 남편처럼 만지면 실례지만, (웃음) 교육 재료로 사용하려니 어쩔 수 없다구요. (웃음) 자기 사진으로 쓰는 것이 좋아요, 실체로 쓰는 것이 좋아요? 그거야 실체를 가지고 쓰기를 원하기 때문에 실체를 가지고 이렇게 한다구요. 미안합니다. (웃음) 이런 여자는 스케이트를 타면 잘 탄다구요. 운동을 잘 합니다. 무엇을 했어요? 운동?「운동입니까?」운동 못 해요?「아, 스포츠 말입니까?」스포츠가 운동이 아니예요? (웃음)「중학생 때 배구 등을 했습니다.」배구나 스케이트 등을 하면 몸, 꼬리가 크지 않으니까, 이렇게 하면 힘이 직선으로 통하기 때문에 잘 점프할 수 있다구요. 그래서 물어 본 거라구요. (웃음)

한 여자에 의해 벌어진 것을 한 나라에 의해서 탕감복귀하는 세계시대, 마지막 종착점에 왔다는 거예요. 해와 나라를 중심삼고, 해와 개인에서 가정·종족·민족·국가기준을 잃어버린 것을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와의 사명이 무엇이냐? 어떤 나라의 여자가 충성을 바친 이상 충성해야 합니다. 사탄적인 세계에서 사력을 다 해서 정성을 들여 한 이상의 기준을 투입하지 않으면 사탄적으로 심어진 개인에서 가정·종족·민족의 뿌리를 뽑을 수 없습니다. 해와 국가는 말만 하면 뿌리 뽑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구요. 말만으로는 안 된다구!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