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편에서 하나님편으로 전환시켜 축복해 주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사탄편에서 하나님편으로 전환시켜 축복해 주어야

원래 이야기로 돌아가자구요. 하나님께서 해와와 자녀와 만물을 잃게 되었지요? 왜냐? 사랑 때문입니다. 자녀도 만물도 아담, 해와의 상대물이라구요. 모두 사랑으로 이어지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결국 아담, 해와가 하나님과 함께 사랑으로 하나 되면 하나님의 소유가 되는 동시에 아담, 해와의 소유도 된다구요. 그리고 만물 자체가 자기의 주인이 된다구요. 사랑에 의해 주인이 된다구요. 사랑의 관계를 가지면 거기에 속하는 모든 것이 자기 소유권에 들어간다는 원칙에 따라 '만물 모두가 사탄편으로 돌아가게 되었다.'는 논리를 거부할 아무것도 없습니다. 분명히 알았어요?

그래서 해와 국가가 되었을 경우에는…. 사탄이 아무리 사탄이라 해도 한편으로는 하나님께 맞을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사탄편에도 플러스 마이너스, 가인 아벨의 관계가 있다구요. 알았어요? 악랄한 사탄이지만 한편으로는 하나님께 양보하는 양심적인 기준을 함께 발전해 나가면서 악랄한 짓을 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세계도 세계 제패라는 같은 관념을 주장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망하면 반대편에 있어서 하나님이 들러붙을 수 있기 때문에 일본이 사탄국가라도 하나님이 취할 수 있는 길이 있다 하는 것입니다.

일본여자는 정조관념이 없다구요. 첩 입장에 있어도 아무 생각도 안 합니다. 그러한 풍조가 되어 있다구요. 명문가 여자도 재벌의 첩으로 들어가도 그러려니 한다구요. 안 그래요? 그래서 자기가 좋은 자리, 높은 자리가 있으면 여자가 끌려가도 어머니 아버지는 좋아한다구요. 그리고 사촌 사이에서도 결혼한다구요. 하나님 나라에는 그런 일이 없다구요.

성의 문제를 놓고 계통적인 것이 없다구요. 왔다갔다 왔다갔다한다구요. 섬나라이기 때문에 그렇게 되지 않을 수 없어요. 섬나라는 생활이 곤란하다구요. 한 곳에 머물게 되면 생활할 수 없기 때문에 이동하는 거예요. 이동한다고 해도 뱅뱅 돌게 되기 때문에 누가 이동하느냐 하면 여자라구요. 그래서 여자는 이동할 때마다 당한다구요.

그래서 섬나라 여자는 성적으로 정조, 순결한 혈통을 지킬 수 없습니다. 그것이 섬나라의 상황이라구요. 그럴 것 같아요? 그래서 사탄적이지만 정적으로는 약하다구요. 약하기 때문에 정적으로 하나님을 알게 되면 한꺼번에 반해 버린다구요. 선생님을 만나면 선생님에 의해서 정적으로 끌려갑니다.

이러한 내용을 모두 알면 자기 상식의 기반이 얼마나 방대해질지 모른다구요. 생각해 봐요. 대학졸업을 하고 박사학위를 가지고 있어도 그거 의지할 수 없다구요. 이건 상식적이기 때문에 세계적이라구요. 그러한 내용을 대중이 모인데서 말하게 되면 모두 관심을 가지게 되니 컨트롤할 수 있다구요. 그러한 무기를 가지고 있으면서 홀로 걸어가는 사람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 홀로….

꽃이 피면 나비가 날아온다구요. 해와는 꽃이라구요. 일본여자를 세계로 보내면, 하나님의 심정권을 가졌다 하면 천사장은 반해 버리는 거라구요. 모두 모여든다구요. 반해 온다고 해서 모두 그 상대자가 되면 안 된다구요. 뒤로 돌아서게 해 가지고 반한 입장을 이렇게 사탄편으로부터 하나님편으로 180도 전환시켜 축복해 주어야 한다구요. 자녀로서 취급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믿음의 자녀입니다.

이렇게 자세하게 설명하면 시간이 모자라요. 해와 한 사람이 타락해서 심었지만 전체 나무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 한 사람이 타락의 씨앗이기 때문에. 그것이 일본 나라입니다. 국가로서의 해와가 필요한 시대가 되었다구요. 해와 국가는 자녀들, 그리고 만물…. 그래서 일본 사람들을 경제동물이라고 한다구요. 사탄세계가 훔쳐 갔다는 것입니다.

일본에서 유명한 카메라가 뭐예요? 캐논도 있고 많지요. 코닥도 있고. 뭐든 좋다구요. 그거 모두 독일에서 훔쳐 온 것입니다. 사진을 찍어 가지고 전부…. 특허법에 걸리는 그러한 일도 얼마든지 했다구요. 일본이 한 것이 없어요. 독일의 것을 그대로 흉내내 만들고 해 가지고 싸게 파는 거예요. 독일의 판매 시장권이 미치지 않는 곳, 아프리카 등지에서 싸게 판다구요. 완전히 똑같이 만들어 계속 싸게 팔기 때문에 본부가 모두 당하게 되지만, 그렇다고 전쟁을 해서 빼앗아 갈 수도 없기 때문에 그냥 보면서 '나쁜 일본인!'이라고 하면서 포기하는 것입니다. 경제적인 면에 있어서 아무런 도덕의 관념도 갖지 않는, 도둑의 사촌 같은 입장이기 때문에 경제동물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