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길에서도 불평하지 말아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0권 PDF전문보기

어려운 길에서도 불평하지 말아라

그래, 여자들을 전부 다, 이제 제주도에 수련소가 돼 있기 때문에 40일씩 데려다가 훈련시켜 가져 가지고 모터보트 운전, 엔진 수리할 수 있는…. (웃음) 쌍것들! 너부터, 너부터…!「예, 아버님.」아니, 우리 어머니부터 시키려고 그래요. 시키면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하겠습니다.」

여기 승공연합 여자들도 왔어요? 문총재를 처음 만났는데, 욕 잘하는 문총재라구요. 따라 다녀야 국물도 없어요. 그렇게 알고 따라오려면 오고 말라면 말라구요. 내가 솔직하다구요. 수고는 했으니, 그 수고는 수고한 대로 하늘이 알아주어 가지고 복을 줄 거예요. 이제부터 더 어려운 길로 내몰려고 하는데 불평하지 말고 불평하려면 아예 꺼져 버리는 것도 좋을 거라구요. 꺼져 버릴래요, 안 꺼질래요? 통일교회 여자들이 꺼지는 한이 있더라도 승공연합 여자들은 공산당 여자들까지 잡아먹기 전에는 꺼질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김일성이한테 전부 다 가 가지고 교육해야 돼요. 이제 금강산을 개발하게 되면 이북에 데려가서 이북 여자들하고 전부 다 교육해 가지고 세계의 여자들을 잡아오는 훈련을 시키려고 그러는데 찬성해요, 안 해요?「합니다.」그게 얼마나 힘들지 알아요? 시집가 가지고 지금까지 생각지 못한 일이 벌어질 거예요. 세계를 구하려면 얼마나 힘드는 일이 있는가 하는 것을 모르고 있는 거라구요. 그런 과정을 거치고 나서야 세계 어디 가서든지 어려운 고개를 넘고 인도할 수 있는 책임자가 될지어다. 아멘! 아멘은 잘 하네. 나보다 잘하네.

배 탈래요, 안 탈래요? 이 아줌마도?「예.」정말이에요? 내 배를 태워 줄게요, 내 배. 선생님이 전부 다 만든 배예요. 선생님이 설계해 가지고 만든 배라구요. 그래, 세계의 고기 낚싯배로서는 이 이상 가는 배가 없습니다. 이 배는 가라앉지 않는 배예요. 그런 말은 처음 듣지요? 세상에 가라앉지 않는 배를 처음 만든 사람이 여기에 있는 문교주라는 사람입니다. 이것을 만들어 놨더니 야, 빨리도 전파되더라구요. 세계적으로 유명해졌기 때문에, 가라앉지 않는 배를 어디든지 다 만들었더라구요. 그것 좋은 일을 했어요, 나쁜 일을 했어요? 좋은 일 했다구요.

그래, 역사에 더불어 이제 문총재는 배 세계에 남아져야 하는 공을 세우고 있는 거예요. 요 배는 참 멋집니다. 저 목포에서 만들고 있다구요. 16피트 하게 되면 삼 오는 십오(3×5=15), 5미터 가량 되겠구만. 5미터 되는 배, 그 다음에는 20피트, 24피트 되는 배가 있는데 24피트 배만 가지면 말이에요. 여행하는 데, 낚시 손님을 50명은 모실 수 있어요, 50명. 그렇기 때문에 한 버스 인원들을 전부 다 맞을 수 있다구요. 전세계에 160개국에 이것을 전부 만들어서 배치하려고 그래요. 지금 만들기 시작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