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의 힘보다 사랑의 힘이 강한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1권 PDF전문보기

양심의 힘보다 사랑의 힘이 강한 이유

그러면 어떻게 돼서 그런 마음보다도 사랑이 강하느냐 이거예요. 타락할 때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했어요. 사탄과 사랑의 인연을 맺은 그때의 양심기준보다도 타락한 사랑의 행동이지만 그것이 강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은 과정에 타락했다는 논리가 벌어져요.

양심이 올라가서 성숙되어야 되고 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으면 천하에 으뜸입니다. 이게 갈라지려야 갈라질 수 없습니다. 대번에 공명권에 들어가서 세상이 '와아―' 해 가지고 천하의 모든 것을 라디오 방송, 텔레비전 모든 방송을 듣고 보는 것같이 다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몸이 절대로 마음과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거짓 사랑으로 말미암아 여기서 갈라졌습니다. 이 거짓 사랑으로 말미암아 어디에 뿌리를 박았느냐? 몸뚱이가 대상입니다. 사탄은 천사장인데, 이 천사장도 이런 관계로 볼 때 양심은 하나님에 속한 플러스인 줄 알고 있어요. 그런데 아담 해와를 사랑으로 덮쳤는데, 그 사랑의 자극이란 것은 본래 자기의 80퍼센트에 해당하는 기준이라는 거예요. 이것이 장성기 완성급으로 한 단계 미치지 못해서 그렇게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사탄의 혈통은 국가적 기준이요, 하나님은 세계적 기준입니다. 국가 기준을 못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신함으로 말미암아 타락했기 때문에 하나님은 절대신앙을 요구합니다. 신앙세계는 절대적이라구요, 절대! 그래서 아브라함을 믿음의 조상으로 선택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