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청년연합의 궁극적 목적은 남북통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2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청년연합의 궁극적 목적은 남북통일

북한 젊은이들과 연결해야 됩니다. 금년 음력 6월까지 지나게 되면 큰일나는 거예요. 모스크바 대회를 하는 그때가 11월인데, '아이구, 내년 3월 봄이 오기 전에는 추워서 못 하겠습니다.' 하는 걸 '이놈의 자식아! 나라가 망하고 죽는데 겨울이 어디 있어! 죽고 망하는 놀음은 겨울에도 찾아오는 거야. 모스크바가 아무리 춥더라도 빨리 서둘러. 베이징 대회도 음력 6월을 넘으면 큰일나.' 이래 가지고 대회를 한 거예요.

청년연합도 6월까지 끝내지 않으면 안 돼요. 원래는 서둘러 가지고 양력 6월에 끝내려고 했는데, 이게 세계적 비준이 맞지 않았어요. 맞지 않기 때문에 한 달 연장해서 26일을 중심삼고 세계평화청년연합을 만든 거예요. 이래 가지고 대학가와 연결해 가지고 전미국에 있어서 3천 개의 대학에서 지금까지 강연하고 있는 거예요. 카프 조직권 내에 집어넣는 것입니다. 한국도 2백 개의 대학을 카프 조직권 내에 집어넣으라는 거예요.

그 목적은 뭐냐? 남북통일입니다. 북한 학생, 남한 학생으로는 안 돼! 미국 학생들과 소련 학생들과 중국 학생들과 일본 학생들을 동원하지 않고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 준비를 다 하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힘으로 되는 줄 알았지요? '10년 세월 선취권을 쥐고 주도해 온 세력을 망각하고 카프가 선도적인 세력이 돼? 꿈 같은 얘기. 아이구, 분해!'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분해도 할 수 없습니다. 그건 사실입니다. 실제입니다. 관념이 아니다 이겁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실제적인 권한을 가지고 대행하는 행차를 레버런 문이 하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 중에 북경 대회에 갔던 사람 손 들어 봐요. 안 왔나?「없습니다.」그러니까 말 상대가 안 되는구만. 국제 무대에 나와 보니까 지금 우물 안에 개구리지. 지금까지 자기가 천하에 제일인 줄 알았지. 어림도 없다는 거예요.

소련 공산당의 똑똑한 청년의 괴수부대인 콤소몰(소련의 청년단체)의 사무실이 우리 카프의 활동 무대가 되었어요. 공산당 최고 지도급들을 교육하던 곳이 우리 훈련소가 되었어요. 3년 이내에 그 놀음을 다 했다구요. 누가 그것을 손대 가지고 취소를 못 해요. 레버런 문이 재치 있는 사나이지요.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