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는 훌륭한 아들딸을 낳아서 그들의 교본으로 살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부부는 훌륭한 아들딸을 낳아서 그들의 교본으로 살아야

그래서 자기 사랑의 상대는 자기보다 몇천만 배 높기를 바라지요? 자기 아내는 남편이 그러기를 바라고, 남편은 자기 아내가 그러기를 바라고, 남편과 아내는 자기 아들딸이 그러기를 바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은 하나님의 장남인 동시에 하나님의 모든 것입니다. 알겠어요? 부자일신이라는 말이 여기에서 벌어지는 것입니다. 시간이 많으면 창조원리에 대해 전부 얘기해 주면 좋겠는데 그럴 시간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 완성이라는 것은 횡적인 부모로서 완성하는 것입니다. 참부모로서의 횡적인 인간세계의 좌우는 남자 여자인데, 이 남자 여자는 절반밖에 안 됩니다. 남자도 반쪽이고 여자도 반쪽입니다. 알겠어요?「예.」

오목은 뭘 찾아가야 돼요? 절대 필요한 것이 오목이에요? 오목이 절대 필요한 것이 뭐예요? 볼록입니다, 볼록. 볼록이 뭐예요? 남자 생식기입니다. 노골적으로 이야기한다고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노골적인 이야기를 해주어야 돼요. 여러분은 결혼할 날이 가까워지기 때문에. 여자가 절대 필요한 것이 뭐냐? 남자 생식기입니다. 그걸 놓쳐 버리면 남아나지 않아요. 다 쓰러진다 이겁니다. 닻줄이 끊어진 배와 같다는 거예요. 암초가 있는지도 모르고 돌아다니다가 깨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사랑은 절대적으로 귀하기 때문에 첫사랑을 중심삼고 결혼한 사람은 영원한 사랑을 하게 됩니다. 해가 감에 따라 점점점 깊은 사랑의 세계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런 사랑을 함으로 말미암아, 자녀를 키움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압니다. 진한 정리가 점점 깊어 갑니다. 하나님이 인간 아담 해와를 짓기 위해서 자기가 사랑권 내에서 느껴 보지 못한 모든 것을, 부부가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의 재창조 과정을 답습하면서 위대한 아들딸을 기를 수 있는 정서적인 심정을 확대시켜 가지고 훌륭한 아들딸을 낳아서 교재로서의 교본으로 살아야 되는 것입니다.

자기가 부모로서 살아 온 모든 것을 아들딸이 배우는 것입니다. 아들딸은 배울 데가 없어요. 학교가 없어요. 자기 어머니 흉내를 내서 배우는 것입니다. 아버지 흉내를 내서 배우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80퍼센트 이상이 어머니를 따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