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를 사랑하라는 의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4권 PDF전문보기

원수를 사랑하라는 의미

지금 [워싱턴 타임스]의 힘은 막강합니다. 클린턴 대통령이 [워싱턴 타임스]에서 만나자면 날아오게 돼 있다구요. 이제 50개 주 신문을 만드는 거예요. 주간 전국지를 만든다 이겁니다. 이게 큰 태풍이 불었어요. [워싱턴 타임스]를 만들 때는 워싱턴이라는 하나의 국한된 지역의 신문이었는데, 50개 주를 걸고 나오니까 미국 조야에 확 불이 붙었습니다. '야, 문총재의 힘이 미국 조야의 어떤 힘이라도 능가하는구만.' 하게 되었다 이거예요.

옛날에는 전부 다 잡아죽이려고 했지만 그래야 살길이 나온다고 해서 전부 철옹성같이 모여드는 거예요. 기독교가 반기(反旗)를 드는 것이 아니예요. 전부 다 선생님 주위로 똘똘 뭉쳐 들어오는 거예요. 그런 방향을 잡아 놓고 다 안전지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이제는 손을 안 대도 되겠으니 이제부터 남북통일을 위한 일을 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남북통일의 길을 위해서 그 배후를 정비하고 왔습니다.

그래, 진정한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고 싶어요?「예.」선생님 말대로 하면 됩니다. 여러분은 잡된 생각을 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거기에 사탄세계의 뿌리 같은 닻줄, 닻이 박혀 있어서 여러분의 갈 길을 못 가게 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깨끗이 청산해야 되겠다구요.

축복가정은 누구나 종족적 메시아라고 해서 밥 바가지를 바라보고 사는 자식들이 되지 말고 하늘나라의 궁터를 잡고 건국의 터전을 닦기 위해서 출전을 명령했는데 뭐예요? 전부 다 생각을 하면 기가 차다는 거예요. 호시절을 다 잃어버려 가지고 때가 되어 한탄할 수 있는 자리에서 그 일을 한다고 나섰댔자 그것을 다시 돌아가 잡을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가 버린다 이거예요. 이미 늦어 버린다구요.

그러니까 외국 식구를 동원하지 않고는 이것이 가능하지 못하는 이런 시대로 접어듭니다. 그러려면 일본 식구들 수천 명을 북한에 동원해서 투입해 가지고 그들의 집을 수리해 주고 농토를 개발해 주는 이런 놀음을 해서 천사장의 후계들을 휘어잡을 수 있어야 됩니다. 그래서 일본의 빚만 전부 청산하게 된다면 그런 일이라도 해서 남북통일을 촉진화할 것을 생각하는 선생님의 마음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럴 때가 되면 여러분은 뭘 할 거예요? 뭘 하겠어요? 우리가 이 길을 나서면서 피를 팔아 전도할 사람을 초대하는 그런 놀음을 해 온 걸 생각하면 분하다 이거예요. 과거를 생각하면 분합니다. 종말에 한의 한의 문턱이 너무 높기 때문에 그걸 뚫고 넘어갈 사람이 없는 걸 생각할 때, 돌아와 보니 선생님의 갈 길이 얼마든지 있었는데 이게 전부 막혀 있다 이거예요. 이것을 내가 손을 대서 터주지 않으면 이 거지 떼거리가 어디로 갈 거예요? 기가 차다는 거예요.

선생님 말씀을 들을수록 심각해지기 때문에 그만두자구요. 한 가지만 더 할게요. 아까 말한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 이것을 지금까지 몰랐습니다. 잘 들으라구요.

인류 역사가 수천만 년이에요. 사람에 따라서 250만 년에서 2천만 년을 말하지만 수천만 년의 긴 역사입니다. 창세 이후 하나님이 어찌하여 지금부터 4천년 전에 아브라함, 이삭을 중심삼고 가정적 착지를 해야 되었느냐 그거예요. 4천년 전입니다. 수천만 년 세월 가운데 어찌하여 그런 모든 세월을 잃어버리고 4천년 전에야 착지하지 않으면 안 됐던 전지전능한 하나님의 신세가 되었느냐 이거예요. 그런 의문 안 가져 봤어요? 그것을 생각하라구요.

사탄, 원수의 핏줄을 받은 이것이 문제입니다. 하나님의 핏줄을 받아 가지고 영계에 직통해야 되었다구요. 하나님의 사랑을 이룬 몸과 마음이 하나되고, 부부가 하나되고, 자녀가 하나되어 가지고 천국 생활을 하다가, 지상천국에서 살다가 천상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 창조원칙입니다. 아시겠어요? 하나님의 직계 혈통으로서 직계의 1백 퍼센트 참사랑의 인연을 맺어 통일적 개인과 통일적 부부와 통일적 가정 틀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들이 지상에서 살다가 들어가는 곳이 천국이라구요. 그것이 원리원칙 기준이 돼 있습니다.

그 기준을 잃어버렸습니다. 사탄세계의 여자를 잃어버리고 자녀를 잃어버렸습니다. 남자는 전부 다 천사장입니다. 기가 차다는 거예요. 여기에서 여자와 아들딸을 찾은 것이 영·미·불입니다. 세계를 통해 가지고 이것을 찾아 나오는 거예요. 아까 말했기 때문에 긴 말은 안 할 거예요.

그래, 하나님의 혈족이 원수의 피를 받았어요. 내일 결혼식을 하는데 그 상대를 도적질해 가서 이런 판국을 만든 이 사람들을 돌이켜 주어야 된다 이거예요. 자기가 돌아올 수도 없습니다. 하나님이 돌이킬 수 있게 해 주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그 사람들을 대할 때에 네가 내 직계의 혈통을 이어받은 아들이요 딸이라고 할 수 있는 심정적 유발점을 어디에서 찾느냐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천년을 두고 복귀해 가지고, 몇천 번 계속해 가지고 98퍼센트 올라갔지만 대할 때에는 영으로 돌아간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