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자는 하나님 대신이요, 참부모님 대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5권 PDF전문보기

책임자는 하나님 대신이요, 참부모님 대신

이제 내가 얘기를 하는 것은 중요한 얘기예요. 이게 중요한 얘기입니다. 새벽이면 자기가 기도하는 마루에 눈물이 말라서는 안 됩니다. 자식들을 보내 놓고 어떻게 마음 놓고 살 수 있어요? 그 눈물 흘리는 것이 그들을 사랑하는 거예요. 사랑과 눈물은 한 데 통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런 관점에서 볼 때 자격자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제 이러다가는 전부 다 앞으로 여러분 아들딸이 병자가 된다구요. 전부 탕감 받는다는 거예요. 왜 그러냐?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 이것은 죄 때문에 생긴 거예요. 죄 때문에 번제를 드려야 되고 다 그런 것입니다. 전부 죄 때문이에요. 타락 이후 지금까지 지은 죄가 산같이 쌓여 있다는 거예요. 그걸 이제 사함 받기 위해서 번제를 드리고, 예수를 믿고 다 그러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는 몸뚱이를 제물로 바쳤습니다. 선생님도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잘못하게 되면, 전부 다 투입한 것을 돌려 버리지 않으면 이건 전부 다 하늘이 탕감 받는 거예요. 그래서 돌려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주고 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투입한 것은 그 사람들을 위해 투입한 것입니다. 내가 그 사람들을 위해 투입했기 때문에 그것은 누가 책임지느냐? 내가 책임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계속해서 지금까지 투입해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타락한 인간을 만들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투입을 계속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선생님의 가정이라든가 선생님이 전부 탕감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이 슬퍼한다는 그건 탕감 받아야 된다 그거예요. 그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들 책임자라는 것은 하나님 대신이요, 선생님 대신인데 이렇게 투입해서 돌아가지 않으면 여러분들 아들딸이 탕감 받는다는 것입니다. 구약시대, 신약시대와 딱 마찬가지예요. 탕감 받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걸 어떻게 피하느냐 하면 말이에요. 열 만큼 투입할 것 같으면 절반 이상, 열다섯 이상 더 해야 된다는 거예요. 더 투입해야 된다는 거예요.「받은 것보다요?」그럼, 그러면 그것이 돌아오지 않아도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 10을 투입할 텐데 20을 투입하면 그것만큼 연장할 수 있다는 거지요. 그게 아니면 내가 가서 만들어 주면 되는 거예요. 그러면 되는 거예요.

그럴 때 내가 가서 열다섯을 하면 넘어간다는 거예요.「안 돌아와도요?」그럼. 다섯이 남았으니까요. 그걸 내가 대신해 주는 거예요. 열까지 하면 되는데 다섯을 해 주면 내가 투입한 것 대신 만들어 줘서 나가는 거예요. 그 사람 것을 내가 해 주는 거예요. 그래서 돌려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은 참 놀라운 말입니다. 이렇게 때려야 할 텐데 더 주라는 거예요, 이게. 그래, 자기가 책임지고 메우고 나가야 됩니다. 미국에서 워싱턴 타임스 같은 걸 만든 것이 다 그 일이에요. 전부 나를 잡아죽이려고 한 것 아니에요? 그래, 내가 돌아와 가지고 이걸 다 수습할 수 있는 길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미국이 책임 못 지고 자리를 다 잃어버렸지만 선생님이 가서 더 투입하는 것입니다. 내가 책임지고 메우는 겁니다. (*부터 영어 말씀하심)

그러면 그것이 전부 다 탕감이 되어 나가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이 통일교회 때문에…. 우리 흥진군도 다 가고, 지금 우리 가정이 모든 어려움을 많이 당하는 거예요. 그게 탕감이 들어오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없으면 문제가 크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없으면 어떻겠느냐? 하나님이 그런다는 거예요. 대신 탕감해 주고 이러면서 메워 나온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 원칙이 안 서 가지고는 여러분들이 플러스, 주체, 하나님 대신자가 못 되는 거예요. 대신자 된다는 이게 무서운 거예요. 식구들이 피땀을 흘려 가져 가지고 힘들게 해 놓은 거기에 앉아서 자기가 편하게 있다면 벼락을 맞습니다. 여러분의 아들딸은 전부 다 사탄이 물어 가는 것입니다.

그래, 미국에도 그렇고 전부 다 부흥강사들의 아들딸이 잘 안 된다구. 전부 돈 받으면 자기를 위해 쓰고, 자기 아들딸을 위해 쓰는 거예요. 그렇게 해서 안 돼요. 공식이 있는 거예요. 세계를 위해 써야 돼요. 자기 교회를 위하겠으면 나라를 위해 써야 돼요. 교회만 써서는 망하는 거예요. 나라를 위해 써야 됩니다. 세계를 위해 써야 됩니다. 하나님은 그렇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중요한 말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