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인간과의 관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인간과의 관계

하나님과 우리 인간의 관계가 무슨 관계일까요? 창조주와 피조물의 그 관계가 무슨 관계냐 이거예요.「부자지 관계입니다.」그 부자지 관계라는 것은 뭐냐 하면 혈통적 관계입니다. 부자지 관계는 혈통적 관계가 있어야 된다 이거예요. 하나님하고 여러분하고 전부 다 혈통이 연결되어 있어요? 자, 하나님이 이 혈통과 관계되어 있으면 하나님은 어때요? 여러분, 하나님도 몸과 마음이 싸울까요?「아닙니다.」왜 아니에요? 절대적 존재, 절대자는 두 칸셉(concept;개념)이 있을 수 없습니다. 오로지 하나의 칸셉뿐입니다. 유일무이한 이런 칸셉, 하나님이 절대적이라는 말은 둘이 갈라서 있지 않다 이거예요.

그런데 그런 절대자의 자녀이면 하나님과 같이 완전히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야 될 텐데 왜 이렇게 갈라져 있어요? 싸우게 되었어요? 문제가 여기 있는 거예요, 문제가. 왜? 절대적 하나님이 이상적인 자기 아들딸, 상대로 지었는데, 파트너로 지은 그 존재가 자기보다 못하기를 바라는 사람이 없는 거예요.

여러분들 나쁜, 화이팅(fighting;싸움)하는 여러분 자신들을 봐도, 또 여러분들이 사랑하는 상대, 남편이라든가 사랑하는 아들딸들이 자기보다 못하기를 바라요, 자기보다는 낫기를 바라요? 어때요? 자기 사랑하는 상대가 십 배 낫기를 바라요, 백 배 낫기를 바라요? 어떤 것이예요?「백 배 낫기를 바랍니다.」백 배 나은 것하고 천 배 나은 것하고 어떤 걸 원해요?「천 배 낫기를 원합니다.」보다 더 낫기를 바라는 거예요. 무한히 낫기를 바란다구요.

사랑의 상대라는 것은 자기 파트너하고 아들딸밖에 없습니다. 자기 사랑하는 상대인 남편과 아내와 아들딸밖에 없다 이거예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여러분은 아들딸들이 여러분보다 못하기를 바라는 사람은 없다구요. 자기 남편 아내가 몇 억천만 배 낫기를 바라는 거라구요. 그래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