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사랑의 뿌리는 몸뚱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거짓사랑의 뿌리는 몸뚱이

자, 그러면 여러분들이 이렇기 때문에 타락은 무엇으로 말미암아 했느냐 하면 그것은 음란으로부터 타락했다는 결론을 우리는 이야기할 수 있는 거예요. 타락원리를 말하기 전에 이런 이야기를 다 해야 된다구요. 사탄은 음란의 신이었다 이거예요. 음란의 신이에요, 음란의 신. (판서하심) 하나님은 뭐예요? 순결의 신입니다, 순결의 신. 순결, 이거 무엇을 말하느냐? 혈통, 핏줄을 말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사탄세계는 전부 다 음란의 세계, 악마의 세계입니다.

자, 이렇게 하다가는 시간이 많이 가겠다구요. 이제는 아는 것이, 하나님과 사탄에 대해서 알았어요. 타락이 음란으로 되었다는 걸 알았다구요. 그러면 몸과 마음이 왜 이렇게 싸우느냐? 이게 지금 사탄의 사랑, 거짓사랑으로 말미암아 몸과 마음의 상충이 벌어졌는데, 어디의 몸 마음이에요, 몸 마음? 마음은 양심, 몸은 육신. 요게 나예요, 나. 하나님은 이거, 사탄도 안다는 거예요. 본래의 이 마음은 어디에 속해 있었느냐, 하나님에 속해 있었습니다. 몸은 어디에 속했느냐? 사탄에 속했다는 것입니다.

왜? 왜 양심이 하나님에 속해 있느냐 이거예요. 양심은 종적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으로부터, 하나님에 속해 있습니다. 버티컬(vertical;수직)이에요, 버티컬. 이런 이상적인 버티컬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버티컬은 하나밖에 없어요. 알겠어요? 양심은 그래서 하나님에 속해 있기 때문에 플러스다 이거예요.

사탄이 아담 해와를 유인해 가지고 관계함으로 말미암아 이 플러스되는 양심세계는, 이건 사탄도 아는 것입니다. 양심세계가 하나님에 속해 있는 것을 알기 때문에 사랑 관계를 맺으므로 말미암아 이 버티컬에 대해서 이것은 횡적이에요. 마이너스입니다. 이 몸뚱이에 뿌리를 박지 않을 수 없었다 이거예요.

이게 본래는 플러스고 마이너스입니다. 이게 플러스 마이너스입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하나님은 플러스, 사탄은 마이너스 자리입니다. 여기 이렇게 되어 가지고 이게 플러스 마이너스 하나되어야 될 텐데 이게 플러스가 되어 버렸다 이거예요, 플러스. 사랑을 중심삼고 플러스가 되어 버렸다 이거예요. 그래서 상충이 벌어지는 거예요. 몸뚱이 이게 거짓사랑의 뿌리가 되었습니다, 거짓사랑. 몸뚱이가 거짓사랑의 뿌리가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싸우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