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의 힘이 거짓사랑 관계의 힘을 이겨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양심의 힘이 거짓사랑 관계의 힘을 이겨야

문제는 뭐냐 하면 이것을 어떻게 없애 버리느냐 이거예요. 이게 만약에 타락하지 않았으면 이것이 전부 다 양심을 중심삼고 이만큼 완성단계에까지 올라갔으면 말이에요, 여기 이 몸뚱이가 자연히 상대가 되어 플러스 마이너스로 하나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공명체예요, 공명체. 공명이에요, 공명. 타락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이것이 플러스가 되어 버렸던 것이 문제라구요. 알겠어요?

그러면 어째서 양심이 지금까지…. 여러분들 어때요? 육신이 양심을 끌고 다녀요, 양심이 육신을 끌고 다녀요?「육신이 양심을 끌고 다닙니다.」바디(body;육신), 바디가 문제예요, 바디가. 언제나 마음을 마음대로 끌고 다닌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끌려 다니게 되어서 양심은 많은 눈물을 흘리고 슬퍼하는 것입니다. 양심은 뭐냐 하면 하나님으로 돌아가고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절대 이상적인 세계로 갈 건데, 그리 가야 할 텐데 이 악마로 말미암아 거꾸로 끌려 다녀야 되니 너무 비통하다는 거예요.

그래서 양심 해방시대가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그래, 어디서 고장났다는 걸 알았다구요. 여기 몸이 고장난 걸 알았다 이거예요. 이 몸뚱이가 소생, 장성, 완성…. 육신이 여기서부터, 장성기 완성급에서부터 떨어져 내려갔다 이거예요. 여기까지 올라갔다면 절대 하나님의 상대가 되어 가지고는 타락이 없습니다. 이러면 이건 천국에 올라가야 돼요, 천국. 이랬으면 이게 천국입니다. 천국이에요, 천국. 천국이 꽉 찰 것인데 이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천국은 비어 있는 것입니다. 허공, 허공입니다.

그러면 왜 이렇게 몸이 마음을 끌고 다니느냐 하면 타락할 때에,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할 그때에 거짓사랑의 힘이 양심의 힘보다도 강했다는 것입니다. 이거 문제라구요. 거짓사랑 관계의 힘이 양심의 힘보다 강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타락한 세상의 남녀들이 말이에요, 결혼을 반대 받으면 밧줄을 매고, 강에 투신 자살하는 이런 일은 뭘 말하느냐? 두 사람의 생명을 마음대로 끌고 가서 죽일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다는 거예요. 이걸 알아야 돼요. 사랑의 힘이 이렇게 강하다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았어요? 어디서 사고 났다는 걸 알아야 돼요. 어디서 사고 났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문제는 뭐냐 하면 양심보다도 강한 사탄의 사랑을 격파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래서 전부 다 거짓 사랑이 뿌리 박힌 이 몸뚱이를 말이에요, 푸시 다운(push down;누르다)하게 되면 양심이 위로 올라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