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절대 섬겨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마음을 절대 섬겨라

군왕이 어떻게 어떻게 해라 하고 가르쳐 주어서 몇 년 동안 해서 충신이 되었다고 그 사람에게 상을 줄 수 있어요?「없습니다.」없어요. 효자 되라고 부모가 종같이 이렇게 해야 된다고 해서 효자 만들어 대접받았다고 효자라고 칭송할 수 있어요? 없어요. 빛깔도 내지 않고, 색깔도 없이, 말도 없이, 조용한 가운데 자기 스스로 해 가지고 가야 그것이 만점 표창을 받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한 가지 조금만 도와주게 되면, 99점, 98점, 80점 70점으로 떨어져 내려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욕을 퍼붓더라도 고맙고 감사하다는 사람이 복을 받을 거예요, 욕하면 해죽해죽 하면서 일하는 사람이 복받을 거예요? 나는 나이 많은 할아버지가 되어서 건망증이 생겨서 잘 모르겠다.

어딜 봐요? 눈이 어디로 가? 어머니는 한 시간만 지나면…. 여자들이 애기를 많이 낳으면 인내성이 미치지 못하는 곳이 있기 때문에 내적으로 약속돼 가지고 '한시간 이상 되면 출장소 갔다와도 됩니다.' 하는 것을 허락했어요. 왜 눈을 그리 봐요?

참부모님의 승리권이라는 것은, 아담, 구약시대에 완성을 해야 돼요. 구약시대는 할례를 받아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었다구요. 신약시대는 할례 받은 몸을 씻어야 돼요. 무엇으로 씻어야 돼요? 기름으로 씻어요, 공기로 씻어야 돼요, 물로 씻어야 돼요?「물로요.」물로 씻어 가지고 여덟 식구, 아담 가정에 남은 여덟 식구를 남겨 놓고 다 쓸어버린 것입니다. 여기에 있어서 함이 잘못해 가지고 타락적 요인을 남겼다는 사실이 원통한 사실입니다. 그래서 실패했습니다. 그러니 믿음의 조상이 되기 위해서는…. 그 기준을 전부 잃어버렸습니다.

아브라함 시대에는 절대 할례, 절대 세례를 받을 수 있는 자리에 서야 된다구요. 노아 때의 물 심판한 것을 넘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신앙을 이어받은 것이 아브라함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갈데아 우르에서 데라의 아들을 야간에 도망해라 한 것입니다. 집시의 조상이 되라는 것입니다. 갈 곳, 정처 없는 길을 나서는 것입니다. 참된 종교의 조상이 되라는 것입니다. 참된 종교의 조상이 되기 위해서는 정처 없는 길을 출발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요? 하나님과 아담 해와, 단 둘입니다. 하나님과 노아도 단 둘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의 절대 명령을 중심삼고 세상 요사스러운 처자가 문제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신 생활하라고 그랬다구요. 세상을 버리고 출가하라고 그랬다구요. 종교세계는 그런 면에서 독신 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또, 종교세계에서는 몸뚱이를 치는 것입니다. 전부 금식을 해야 됩니다. 희생 봉사해야 됩니다. 희생 봉사가 좋아요? 몸뚱이가 제일 싫어하는 것입니다. 나중에는 뭐예요? 제물이 되어야 돼요. 몸뚱이에서 피를 흘려야 돼요. 순교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멱을 따겠다고 할 때 사탄이 떨어지게 돼 있는 것입니다. 그게 종교가 제시하는 교훈의 주류사상입니다. 몸을 때려잡아라, 몸을 없애자 이겁니다. 영(零)의 자리에 가서 마음이 하자는 대로 끌고 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마음은 틀림없이 하늘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부모 대신, 스승 대신, 그 나라 왕 대신 틀림없이 본고향과 조상인 하나님을 찾아가게 돼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그렇기 때문에 마음을 절대 섬겨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