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연합과 어머니가 하나되어 세계를 구해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청년연합과 어머니가 하나되어 세계를 구해줘야

거기에서 한국 청년으로서, 청년시대의 문총재를 대신할 수 있는 청년자로서 기세 당당하게 기세를 갖추어 가지고 세계와 하나님 앞에 효자가 될 수 있는 자격, 효녀가 될 수 있는 자격을 갖출 수 있어야 됩니다. 참된 완성을 바라 자라 가야 할, 아담 해와의 실패를 전부 다 극복하고 초월적인 완성을 해야 할 그 아담 해와의 모습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그의 마음 가운데 절대적인 신앙, 아담 해와가 따먹지 말라는 절대적인 신앙 가지고 절대적인 심정 일체가 되어야 됩니다. 하나님을 자기의 부모로 알고 절대 하나되어야 됩니다. 오늘날 기성교회 교인들이 절대 신앙을 갖고 있어요? 절대 심정권 일치된 사람을 찾을 수 있어요? 다 흘러가는 것입니다. 다 망하는 것입니다. 문총재를 붙들지 않으면 망합니다. 나라든 종교든 다 망하게 돼 있어요. 이것 지금 다 망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망하는 세계에 통일교회는 어때요? 망해요, 흥해요? 통일교회에 와 보니, 온 세계는 개인·가정·종족, 전체가 중심을 잃어버린 그런 세계 앞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개인적인 완성의 자리, 중심점이 딱 결정되었습니다. 가정의 완성 자리 결정, 종족의 완성, 민족의 완성, 국가의 완성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이래서 지금에 와 가지고 대한민국, 혹은 남북의 통일이 요원해요. 지나가는 것입니다.

문총재는 모범적이요, 이상적인 나라를 만들 것입니다. 그 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제일 아프리카 미개지역을 중심삼고 지상천국 이상론을 중심삼아 가지고 유엔 국가가 꿈으로 바라던 소망의 국가를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전세계 국가가 와서 배워 갈 수 있는 나라를 창건하겠다 하는 이상을 갖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남북의 통일이 안 되거든 가망성이 없다구요. 그 주권이 남아 있는 한 통일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누구 신세를 지고 싶어하는 사람 아닙니다. 내 손으로! 내 손으로 모든 것을 이루어 나왔습니다. 내가 살 수 있는 집, 내가 살 수 있는 사회환경, 내가 살 수 있는 문화환경, 내가 살 수 있는 정치, 외교, 모든 문화면에서 상위권 왕자의 자리에 올라와 있습니다.

아무 것도 갖지 않은 이 사람이 160국가의 모든 정상권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모든 학자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모든 세계의 언론인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이 셋만 하나되게 해 가지고 한 방향으로 몰아대고 청년연합하고 어머니가 하나될 때는 세계는 그 품에서 놀아나는 것입니다. 왜 세계평화연합, 세계평화종교연합, 세계평화여성연합, 세계청년연합, 4대 세계적인 일을 하느냐 이거예요. 유엔 총회에 가서 이것을 구해 주어야 됩니다.

어머니가 몸 마음을 갈라놨어요. 몸 마음을 통일해야 됩니다. 우익 좌익을 문총재의 사모님이 하나 만들었습니다. 물론 문총재의 지시에 의해서 이렇게 되었지만 말이에요. 그 다음에 모든 여성들은 어머니의 분신입니다. 참어머니의 분신이 돼 가지고 가정에 있어서의 가인 아벨, 횡적인 가정을 중심삼고 모든 가정에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8단계의 가정들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