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은 부모·스승·하나님보다 앞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양심은 부모·스승·하나님보다 앞서

하늘나라의 컴퓨터에 여러분 양심이 아는 것과 마찬가지로 땅 위에, 땅 위의 컴퓨터라는 것은 영계의 컴퓨터에 기록되는 것을 상징한 것입니다. 지상과 천상세계가 상대적 관계가 이루어져야 되겠기 때문에 그런 세계가 오는 거예요. 우주시대에 있어서 인공위성을 통해 가지고 우주를 이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지상의 사람이 영계를 왔다갔다할 수 있는 시대 왔다는 것입니다. 전부 다 상대적 권을 이루어지지 않으면 통일세계가 안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양심은 스승보다 앞서 있습니다.

양심은 하나님보다 앞서 있다 이거예요. 하나님보다 더 놀랍다는 것입니다. 사랑의 상대는 자기보다 높기를 바라기 때문에 하나님은 우리에게 또 다른 인격을 주었는데 남편 앞에 여자는 또 다른 인격자입니다. 상대적이니까 사랑을 지닌 인격자가 되기 때문에, 무한대의 가치를 지닐 수 있는 이런 상대자가 되기 때문에 양심의 욕망이 무한대에 있다는 사실을 감사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보다 앞서 있다는 것입니다.

단 하나 남은 길이 타락한 세계에 양심을 지팡이 삼아 가지고 이 지팡이를 타고 사다리를 올라가서 참부모의 사랑, 참부모의 생명, 참부모의 혈통을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그러한 본연 자리는, 참사랑이 출발한 그 자리는 사랑의 본궁이 되는 거예요. 생명의 본궁이 되는 거예요. 혈통의 본궁이 되는 거예요. 무엇이? 오목 볼록이 하나된 참사랑의 그 자리는 본래부터 하나님의 사랑의 출발과 인간의 사랑이 출발할 수 있는 본궁이에요, 본궁.

아담 해와의 자리는 본궁입니다. 그 아담 해와의 후손들은 그냥 궁이 될 텐데 본궁터를 잃어버렸습니다. 남자 여자의 생식기가 그렇게 놀라운 것입니다. 3대 사랑의 왕궁이요, 생명의 왕궁이요, 혈통의 왕궁인 동시에 그 자리에서부터 지상천국 천상천국 출발하는 기지가 돼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놀라운 사실입니다.

천국은 그 본연의 하나님 사랑에서부터 출발했는데, 천상천국 지상천국의 출발지입니다. 자유의 출발지요, 행복의 출발지요, 이상의 출발지요, 평화와 통일의 기원지가 그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놀라운 말입니다. 그걸 명심해야 됩니다.

양심은 부모보다 앞서 있다, 양심은 스승보다 앞서 있다, 양심은 하나님보다 앞서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이상적 본궁이었는데 인류시조가 타락했습니다. 용서받을 수 없고, 그 여자들이 한의 고개를 풀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역사 속에서 신음, 고통, 피를 흘리는 자리를 거치면서 참된 남자의 모습을, 참된 남편의 모습을 찾아 헤맨 것이 지금까지 온 것입니다. 문총재가 와 가지고 비로소 여성을 해방해 준다는 것입니다.

한 번 더 해요. 양심은 부모보다 앞서 있다.「양심은 부모보다 앞서 있다.」양심은 스승보다 앞서 있다.「양심은 스승보다 앞서 있다.」양심은 하나님보다 앞서 있다.「양심은 하나님보다 앞서 있다.」이걸 절대시하는, 하나님 대신 아침에 일어나면 인사를 해야 됩니다. 굿모닝(good morning) 해 가지고 그것을 바라보고 인사를 해야 됩니다.

그 일을 성사시키는 남편 아내는, 그들을 성사하기 위한 미래의 역사를 중심삼고 자녀를 여러분이 숭배하면서 키워 나가고 부부생활도 숭배하면서 살아 나가야 됩니다. 하나님같이, 하나님 분신같이. 하나님의 사랑의 화신체가 되어서 살아야 되고, 인간의 본연적 모습인 것을 확실히 염두에 두고 뜻 있는 그 길을 위하여 전진 전진을 다짐할 수 있는 섭리적 기수가 세계평화청년연합의 용사들이 될지어다! 아멘!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