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연합의 창설 목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청년연합의 창설 목적

그러면 가정에 있는 어머니 아버지는 무엇을 해야 되느냐? 횡적인 면에 있어서 전부 다 아들딸, 아들딸이 있는 것은 형제입니다. 형제는 횡적이라구요. 횡적인 면에 하나되어야 되기 때문에 세계의 참어머니의 분신과 같은 가정의 여성들은 어머니의 분신이 되어서 됩니다. 어머니는 세계의 우익 좌익을, 가인 아벨을 품어 가지고 지금 하나를 만들고 있는데 모든 그 반대의 가정, 이 저변이 문제입니다. 가정에 있어서 어머니들은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횡적으로 하나 만드는 것이 뭐냐 하면 고등학교와 대학교, 어머니를 중심삼고 볼 때 제일 가까운 것이 유치원에서 국민학교로부터 중고등학교 그 다음에는 대학교입니다. 대학교는 사회에 나갈 수 있는 중간입니다. 이것을 보게 되면 고등학교까지예요. 요것이 21세, 22세까지예요. 원래는 중학교까지 16세까지입니다. 전부 다 이게 아벨권입니다. 맨 나중인 것은 가인입니다. 그래서 대학교에 이미 간 사람들은 사회의 중간에 있기 때문에 횡적 세계로 보게 된다면 아벨권을 고등학교까지 되는 거예요.

그래서 이것을 수습하기 위해서 통일교회는 하프(HARP;전국중고등학교원리연구회)를 만들어서 중고등학교 교장 선생으로부터 교감 선생으로부터, 지금 4천여 명이 되는데 3분의 2 이상 전부 다 미국 갔다 왔지요? 그래서 이제 통일교회 교과서를 만들어 가지고 중고등학교 교육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가인 아벨이 횡적인 아벨이 돼 가지고, 횡적으로 남자 여자가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의 대상이 되던 것과 마찬가지로 가인 아벨이 횡적으로 하나되어서 하늘편의 아벨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청년연합, 가정기준의 청년연합, 가정기준의 가인 아벨, 종족기준의 가인 아벨, 민족기준의 가인 아벨, 8단계의 가인 아벨이 어머니를 중심삼고 연결되게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하기 위해서는 요것이 가정적으로 전부 다 가인 아벨이 돼 있기 때문에 종적으로 전부 다 개인·가정·종족·민족 해서 8단계의 청년들만 딱 연결시키면 가정을 중심삼은 아벨 청년들은 전부 다 가인과 하나되어 가지고 요것이 하나돼 가지고 어머니 중심삼고 가정의 어머니, 세계의 어머니를 중심삼고 붙들고 돌아서는 것입니다.

새로운 이상세계로,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렸던 모든 것을 다시 찾아 가지고 하나님의 혈족권 내로 되돌아가야 할 이 운동을 필연적으로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엔을, 유엔이 금후에 곤란하다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6년 동안에 유엔이 방향을 결정 못 하고 망하게 됐어요. 선생님은 거기에 전문적인 연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정치구도의 국제연합입니다. 몸뚱이예요, 몸뚱이. 몸뚱이 하나 가지고만 마음세계를 갖다 붙여야 됩니다. 종교권이에요. 세계평화종교연합입니다. 종교권을 다 붙여야,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됩니다. 그 다음에는 어머니, 여성연합을 갖다 붙여야 됩니다. 그 다음에 청년연합만 갖다 붙이면, 4대 단체를 유엔에 갖다 세우면 앞으로 유엔이 평화 통일할 수 있는, 하나의 세계로 갈 수 있는 것을 전부 다 방향 제시할 수 있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이런 목적을 세계적으로 달성하기 위해서 청년연합을 어머니 중심삼고 형성했다는 걸 알지어다!「아멘!」(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