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운이 가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천운이 가는 길

그것이 그냥 그대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과학자이십니다. 원리 원칙을 존중시하는 것입니다. 하나에 둘을, 둘에서 셋 이래 가지고 합해서 수를 불려 나오던 것과 마찬가지로 원칙적, 원리적, 공식적 노정을 통해서 섭리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운이 가는 길을 알아야 됩니다. 남북이 통일되고 세계가 통일된 후에 가야 할 길은 하늘땅을 통일하고 나야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하늘땅을 갈라놓은 것도 아담 해와의 타락 때문입니다. 이걸 전부 다 수습해 가지고 사다리를 놔 가지고 올라가듯이 올라가는 것입니다. 공식적 노정은 사다리와 마찬가지입니다. 그 길이는 마찬가지예요. 넓기는 넓지마는 가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을 알기 때문에 미래의 갈 길, 결정적으로 공식을 통해서 결론을 알아요. 우리들이 이렇게 안 가면 안 된다는 결정적인 이런 앎의 길을 밟아 가는 것이 통일교회의 젊은이들입니다.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대표자인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거기에 가담하고 싶어요, 가담하고 싶지 않아요?「가담하고 싶습니다.」그러니 이런 모든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생명의 출발, 기원지가 어머니의 첫사랑에서부터입니다. 그러면 우리의 몸 마음이 싸울 수 있는 동기 되었던 사실이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이 하나될 수 있는 사랑이 아니고 분열적인 사랑의 내용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타락 때문입니다. 아담이 해와의 유인을 받아 가지고 사랑관계를 맺게 될 때 양심의 가책을 배웠고 부정적인 사랑의 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타락이 뭐 선악과를 따먹었어? 선악과가 뭐냐 하면 여자의 그것입니다. 여자의 그것은 선한 남편을 만나면 선한 어머니가 되고, 악한 남편을 만나면 악한 어머니가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통일교회 문총재가 말하는 것을 이론적으로 부정할 수 없어요. 몸 마음이 싸울 수 있는 기원은 부부가 싸움의 사랑으로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이론적으로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기독교인들 있으면 똑똑히 알라구요.

어머니 아버지가 잘못했어요. 하나님이 원치 않는 부정적인 사랑의 관계를 맺었습니다. 혈통적으로 잘못됐기 때문에 구약성경에서는 아이들이 나면 8일만에 남자의 자지를 째야 됩니다. 피를 끌어들였으니 피를 빼야 됩니다, 탕감 원칙에 있어서. 이런 모든 걸 알고 성경을 알아야 됩니다. 성경에 악마는 뭐냐 하면 음란의 신으로 규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신구약 성경에서 일관된 논리적 그 관을 부정할 수 없어요.

혈통적으로 더럽혀졌습니다. 이것이 그렇지 않았다면 하나님의 참사랑에 의해서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혈통과 하나님의 양심을 이어받을 수 있는 인간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하나님이 절대적인 사랑의 주체이니까 상대적 입장에 태어났기 때문에 환희와 기쁨으로 일체 돼 가지고, 상충이 없이 하나되어 태어났기 때문에, 그런 부모로 출발했으면 우리 존재의 이 몸 마음이 갈라질 수 없는 것이 이론적인 결론이었더라!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