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에 여성해방을 선포한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전세계에 여성해방을 선포한 이유

그러니 타락은 뭐냐 하면 음란으로 타락한 것입니다. 이렇게 논리 전개해 가지고, 이렇기 때문에 내가 이렇게 된 것은 거짓 사랑의 모체 되는 인류 첫조상이 되었음으로 말미암아입니다. 씨를 그렇게 뿌렸기 때문에 대대로 그 씨의 열매를 받아 가지고 아담 해와가 사랑관계를 할 때 가책 받던 그 사랑에 연결된 혈통적 계승자가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가피적으로 내가 아담 해와 같은 그런 자리에 서지 않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우리의 핏줄은 어떻게 되어야 되느냐? 하나님의 피살을 받아 가지고 하나님의 직계의 사랑이 혈통관계로 이어진 나라와 세계가 되었으면 통일의 세계입니다. 수많은 나라, 민족 배경, 무슨 무슨 나라, 너저분한 사탄세계의 타락한 일족 배후, 종족 중심삼은 문화권을 하나님은 풋, 원치 않습니다. 보기 싫다는 거예요. 미국 문화도 보기 싫고, 독일도 문화 보기 싫고, 러시아 문화도 보기 싫고, 한국 문화도 하나님의 안중에는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탄이 더럽힌 혈족으로 말미암아 인연되어진 문화 역사, 사탄이 더럽힌 잠자리, 그러한 이부자리에 하나님이 들어가 살 수 없고 사랑할 수 없습니다. 그 나라에서 살 수 없습니다. 여러분 살겠어요?

악마는 뭐냐 하면 하나님의 원수예요. 사랑의 원수입니다. 악마라는 것은 하나님의 간부(姦夫)입니다, 간부! 무슨 청년연합 간부가 아니라구요. 간부를 알지요? 여자 셋을 합한 것으로 제일 나쁜 것입니다. 소생 여자, 장성 여자, 완성 여자입니다. 여자는 세 남자를 죽였습니다. 이상적 아담 가정의 남자를 죽였고, 국가로 찾아오는 완성한 국가의 아버지를 죽여 버리고, 3차 재림주로 온 것까지 추방해 버린 것입니다. 3차 남자를 멸망시켜려고 한 것이 여자입니다. 여자의 죄가 크다구요.

그러니까 여자는 역사시대에 해방의 한 날을 맞지 못했어요. 이상적인 남편이 어디 있느냐 해서 찾아, 찾고, 찾고, 허덕이면서 쓰러지고 통곡하면서 죽음의 피를 이어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오다가 오시는 메시아, 참부모가 옴으로 말미암아 참된 남자상을 만날 수 있는 해방의 때가 오기 때문에 우리 집사람을 중심삼고 1992년 4월 11일 전세계 여성해방을 선포했습니다. 문총재의 사모님이 일인이 선포한 것이 아닙니다. 하늘땅을 대표한 선언입니다. 그로부터 여자시대, 이제 본격적으로 2000년대까지 국회의원들 절반 이상이 여자들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사랑의 간부가 누구냐 하면 그것이 하나님이 지은 존재가 아닙니다. 피조물입니다. 그것이 본래부터 있었으면 이원론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상세계는 지상에 오지 않아요. 인류가 소망하는 양심적 욕망의 세계는 도달하지 않아요. 피조물이에요. 피조물이 하나님을 농락했다구요. 사랑하는 아담 해와를 유린해 가지고 에덴동산에서 쫓아냈으니 하나님 품에는 아들딸, 남자 여자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몸을 주어 가지고 사랑의 상대로, 천만 배 이상의 무한한 가치를 지닐 수 있는 사랑의 대상자, 사랑의 몸이 없어졌습니다. 대상자 해와 앞에 하나님의 몸뚱이가 아담입니다. 아담은 실체를 쓴 하나님의 몸, 해와는 실체를 쓴 하나님의 몸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이 완성하게 될 때는 종적인 길은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아담 가정에 비로소 추가 내려오는 것입니다.

이런 문제를 중심삼고 선생님이 제일 고민한 문제가 뭐냐? 인간의 사랑과 하나님의 사랑의 출발지가 같지 않거든, 다르게 될 때는 이원론적 결과의 세계가 되기 때문에 평화의 세계, 통일의 세계는 없다는 결론 나와요. 제일 고민한 것이, 하나님의 사랑과 인간의 사랑의 출발기점이 하나가 되어야 할 텐데, 그러지 않으면 통일의 세계가 없다는 결론 나오는 것입니다. 그것을 고심한 사나이입니다. 그때에 하늘에서 들려오는 말이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느니라!' 그 한마디입니다.

하나님이 위에서부터 땅을 찾아오게 될 때 직단거리는 수평선을 중심삼고 90각도 외에는 없습니다. 89도도 길고, 91도도 길다구요. 직단거리는 완전히 수평선 90각도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걸 알고 기뻐하던 나를 생각하면 오늘 청년연합을 편성하는 기쁨은 상대가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