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에 모든 걸 탕감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0권 PDF전문보기

청춘시대에 모든 걸 탕감하라

그래, 선생님이 젊은 청춘시대에 있어서 가정을 가지고 잘살고 행복하게 세상에는 잘살 수 있었는데, 그것을 다 잃어버렸습니다. 2000년대까지 이 일을 어떻게 하든지 완성해야 되겠다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입니다. 축복받은 가정의 아들딸, 틴에이저는 중고등학교를 못 가더라도 이 일에 참석하는 것이 귀하다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학교는 언제나 갈 수 있어요. 3년 동안이라도 이렇게 정성껏 해 가지고 참전했다는 사실이 귀한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2세들한테 이 일을 얘기하는 것입니다. 젊은 하나님의 사랑권에서 부모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행복할 수 있는 자유천지의 기반을 전부 다 잃어버렸던 걸 청춘 대신 2세들이 탕감복귀해야 되는 것을 철두철미하게 사상으로 집어넣어 주어야 되겠습니다. 빚이 남아 있어요.

천국 들어가려면 '선생님이 청춘시대에 모든 걸 탕감하라는 말씀이 사실인데, 탕감할 수 있게 노력했느냐? 그런 아들딸을 갖게끔 교육했느냐? 일을 시켰느냐? 사명 때문에 살아왔느냐, 자기 직업, 가정 때문에 살아왔느냐?' 하는 것입니다. 가정이 사명 아닙니다. 사명 때문에 온 것입니다. 직업 때문이 아닙니다.

종교는 지나가는 것입니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몸 마음이 하나되고, 가정이 하나되고, 아들딸이 하나되게 되면 천국이 시작되기 때문에 거기에는 종교가 필요 없어요. 천국 가서 종교를 믿어요? 하나님의 청춘시대의 사랑, 부모님의 청춘시대의 사랑을 다시 지켜 가지고 그것을 땅 위에 실천해야 할 제2책임자가 되어 있다는 사실을 망각해서는 안 되겠다 이거예요. 그것이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일을 감당하겠느냐 안 하겠느냐는 각자가 결심해야 됩니다.

그래서 '나는 틀림없이 이제 말씀한 천국 들어갈 수 있는 3대 요인, 절대 신앙, 절대 사랑, 절대 복종의 자리에서 하늘을 영원히 순종해 가지고 그 뜻 앞에 일치되겠다.' 하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 결심해 가지고 이제는 직업 때문에 사는 것이 아닙니다. 사명 때문에 사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직업 때문에 살아왔다구요. 지금부터 사명 때문에 살 때가 왔습니다.

이것을 40년 동안 선생님이 뚫고 올라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따라오든 말든 선생님은 올라가는 것입니다. 전부 다 혼자 올라간다구요. 이렇게 종적으로 올라갔는데 지금 때는 어떻게 되느냐 하면 횡적으로 되는 것입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6단계, 7단계, 8단계 이것이 전부 다 횡적으로 되는 것입니다. 이건 누구나 다 가야 되는 것입니다. 360도예요. 개인도 이 길을 가야 됩니다. 여기서 이리도 올 수 있고 여기서 이리로 갈 수 있고 마음대로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의 중심이 참부모입니다. 이것을 중심삼고 360도로 돌아야 되는 것입니다. 횡적으로 돌아야 된다구요. 이렇게 돌면 안 돼요. 가정을 사랑하는 것보다도 세계를 더 높이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게 높이 사랑하면 이 중심이 쑤욱 올라갑니다. 내려가면 지옥입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 민족적으로 커 간다구요. 이건 올라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올라간 것은 전부 다 평면으로 쑤욱 내려오게 돼 있습니다. 8단계입니다. 반대로 가요. 가정 위에 종족, 민족, 국가입니다. 쑤욱 하면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평면적으로 세계 끝까지 갔다 와서 여기 여러분의 집에 돌아와야 됩니다. 이것 한 점을 중심삼고, 자기를 중심삼고 가정, 종족, 민족….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개입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어디든지 다 가야 된다구요. 세계까지 갔다가 자기 집에 돌아와야 돼요. 세계를 위해서 살아야 된다 그 말입니다. 그래서 우리시대는 국경이 없습니다.

이렇게 틀림없이 이제는 여러분 책임시대입니다. 선생님의 가정이 올라가지 않는다구요. 정착하는 것입니다. 선생님 가정이 정착하는 것입니다. 이건 종적으로 이동해 올라간다는 거예요. 이제는 정착했기 때문에 그걸 중심삼고 가정, 종족, 민족….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청춘시대만 가게 되면, 선생님이 장년시대, 노년시대의 모든 것은 다 이루었기 때문에 선생님의 청춘시대를 탕감함으로 말미암아 세계적으로 젊은 사람까지 전부 다 넘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가정에서 부처끼리 애기 중심삼은 것보다 종족을 중심삼아야 됩니다. 자기 가정 같은 것이 몇백 집이 들어갔으니 가정을 희생해서라도 종족을 구해야 되고, 종족보다 큰 것이 민족이니까 민족을 위해서 희생하고 다 이렇게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전부 다 프라이버시가 없어요. 그건 악마가 전부 다 멸망시키기 위해서 만든 것입니다. 한 가정이 우주의 중심이라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실패한 것을 참부모 중심삼고 세계 기독교를 통해서 탕감하려고 한 것입니다. 그래서 청춘시대를 잃어버리고 노년시대에 완성했기 때문에 청춘시대 잃어버린 것을 2세들과 통일교회를 따르는 1세가 합해 가지고 이 일을 탕감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역사적 소명, 사명이 남아 있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