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해방은 나라 찾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여성해방은 나라 찾는 것

그래서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선생님 어머니하고 형님을 축복해 준 것입니다. 선생님 형님 이름을 대형(大兄)이라고 지었어요. 어머니 이름은 충모(忠母)라고 짓고 말이에요. 그래 가지고 어머니하고 가인하고 하나된 것입니다, 선생님 중심삼고. 거꾸로 된 거예요. 선생님이 중심에 섰어요. 어머니의 소원이 아들딸 중심삼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 가인 아벨이 하나된 그 위에 어머니가 설 수 있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이번에 축복을 같이 해준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아담 가정에서 형님의 자리에 들어간 거예요.

그 다음에 대모(大母)님이라구요. 어머니 편이에요, 어머니 편. 신부 편입니다. 해와권이에요. 기독교 문화권을 대표해서 어머니가 못 됐고 가인 아벨이 못 됐어요. 그래서 대모님을 중심삼고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3대 여성을 대표한 어머니 자리를 이어받은 것이 어머니입니다. 어머니는 이 땅에 있어서 공산세계하고 민주세계, 가인 아벨 세계를 안아야 됩니다. 그것은 어머니 자신이 하지 못합니다. 선생님이 다 가려 줘 가지고 할 수 있게 한 것입니다. 어머니는 내 그림자입니다, 1992년까지.

그래서 어머니가 해와의 책임 못 한 것을 해방해 줌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여성해방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3년권 내에 있어서 여성해방을 통해서 나라를 찾아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나라를 찾아 나가는 시대로 들어왔기 때문에 결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탄권 내에서 36만쌍 가정을 찾아 돌아옴으로 말미암아 사탄세계는 무너지는 것입니다. 이제 세상의 가정은 완전히 날아가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일이 벌어지게 되면, 이게 큰 주류의 흐름이 되어 가지고 문총재의 가정이상은 인류를 해방하고 평화의 세계로 가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이제 전부 다 알게 되었기 때문에 반대가 없습니다.

이제부터 반대하면 '들이 쳐라, 이 자식아! 문총재가 한 일이 뭐야? 세계적으로 청년 남녀들을 묶어 가지고 36만쌍 결혼식한 걸 몰라? 너는 뭘 했다고 그렇게 반대해! 집어치워!' 하고 왕이든 누구든 못을 박아야 되는 것입니다. 동네방네에 가서 어미 아비를 타고 앉아 가지고 항복시킬 때가 왔다구요. 부모권 복귀예요. 알겠어요?

장자권 복귀시대, 부모권 복귀시대, 왕권 출발시대로 가기 때문에, 축복받은 전권시대가 오기 때문에, 축복받은 가정들은 종족적 메시아 예수의 사명을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가정적 아담 가정의 160가정을 만드는 것은 70일도 안 걸립니다. 대담해라 이거예요. 반대하면 들이치라는 거예요. '뭐가 틀렸소? 통일교회가 뭐가 틀렸소? 내가 뭣이 틀렸고, 축복가정이 뭐가 틀렸소?' 하고 일문일답하는 거예요. '이런 원칙에 있어서 이걸 그르다고 할 수 있느냐?' 이론적으로 딱 잡아서 완전히 쓸어버리는 것입니다.